구장마다 다른걸 인정하면 어차피 사람심판이 맨날 다른것처럼 인정하고 경기하면 될거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194113854 무명의 더쿠 | 05-08 | 조회 수 101 왜 인정안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