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옛날부터 abs얘기 나오면 급발진 하는 애들이 있음
20 0
2026.05.08 08:55
20 0

누가 abs 그만하자는 것도 아니고 직접 뛰는 선수들이 말하는 건데... 적어도 급발진 하는 애들보단 훨씬 야구 오래한 전문가잖아 건설적인 대화가 안됨 ㅇㅇ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7 06.19 58,05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01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71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95218 onair 엔씨) 아 3루는 가네 휴 20:31 4
15195217 onair 두산) 오 안타려나? 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 20:31 1
15195216 onair 엘지) ‎(و♧ ◠‿◠)☆ ◠‿◠)و⁾⁾ 🪷⚪️⚪️ / 1 20:31 6
15195215 onair 엔씨) 그래도 한별이 3루는 맞나봐 20:31 5
15195214 onair 엔씨) 그래도 3루 주자는 그대로네 1 20:31 8
15195213 onair 삼성) 진루타 20:31 9
15195212 onair 삼성) 도환이 좋네 20:31 4
15195211 onair 두산) 수빈이 안타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1 20:31 7
15195210 onair SSG) 공을 저렇게 뺄일이야..? 20:31 7
15195209 onair 두산) 오죽하면 민석아 3루 안될까 라는 농담까지 하겠냐 20:31 7
15195208 onair 한화) ㅇㅌ 20:31 19
15195207 onair 삼성) 류찌 번트 ꒰(ノ⁾⁾˙∇˙)꒱乃 ꒰(ノ⁾⁾˙∇˙)꒱乃 ꒰(ノ⁾⁾˙∇˙)꒱乃 1 20:31 11
15195206 onair 엔씨) 주자 3루니까 뭐든 하면된다 20:31 15
15195205 onair 키움) 주딱아 잡아당겨서 홈런쳐줘..... 진심 얼라 승은 못줘도 패는지워야될거아니냐 20:31 2
15195204 onair 엘지) 근데 난 리오스 멀티쓸줄 알았는데 20:31 22
15195203 onair 엔씨) 삼진이고 3루 맞지? 20:31 15
15195202 onair 엔씨) 중계에 관중소리 다 잡힌다 ㅋㅋㅋㅋ 20:31 15
15195201 onair 삼성) 도환이는 어떻게 그렇게 안타를 잘치냐 20:31 10
15195200 onair 두산) 미촤버리겠다 재슥아 20:31 31
15195199 onair 삼성) 7회라이온즈 왔나 ꒰( ꙨꙻᴗꙨꙻ )꒱ 20:31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