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쳐 져도 당당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사실 크롭으로 입고싶으면 그냥 키즈사이즈를 사면되긴해...
- 14:45
- 조회 11
- 잡담
-
- 솔직히 이미 낸거 고치진 않을거같고
- 14:45
- 조회 30
- 잡담
-
- 기아) 갸티비 보고있으면 우리팀 걍 다 말 많은듯..
- 14:45
- 조회 12
- 잡담
-
- 크롭 유니폼이라고 팔았어도 같은 가격이면 이것들이 장난하나 할텐데
- 14:45
- 조회 27
- 잡담
-
- 기아) 근데 최근에 햄종 봤을때도 딱..히 막 철든.. 느낌.. 은 아니..
- 14:44
- 조회 27
- 잡담
-
- 우리팀은 저런거 나올때 걍 크롭이라하고 가격도 좀 쌌는데
- 14:44
- 조회 28
- 잡담
-
- 차라리 강아지용 유니폼을 같이 냈으면 감다살이었을거 같다
- 14:44
- 조회 15
- 잡담
-
- SSG) 강이지옷으로 오해하는 팬들 한둘이 아닌게 웃안웃
- 14:44
- 조회 147
- 잡담
-
- ㅇㅇㄱ 아빠가 갑자기 8월 오사카는 어떨까 이래서 존나 두손두발 들고 말리러 다녀옴
- 14:44
- 조회 31
- 잡담
-
- 아무리 옷은 체형따라 다르다지만 일반적으로 총장 43을 여성용 유니폼이라고 하진 않지
- 14:44
- 조회 24
- 잡담
-
- 엘지) ㅇㅇㄱ 요즘 백수라 조카 돌보면서 알게된 노래가 은근 중독적이라 혼자 있을때 무심코 흥얼흥얼 거리는 중
- 14:44
- 조회 32
- 잡담
-
- 유니폼 만들다가 천이 부족했나 의심되는 기장이잖아...
- 14:43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올해는 진짜 날씨운도 안붙는다 챈성 문경경기를 하고 주말 경기가 우취됐어야했는데 ㅠㅋㅋ...
- 14:43
- 조회 34
- 잡담
-
- 크롭으로 나온 게 아니라 여성용으로 나왔다고??
- 14:43
- 조회 30
- 잡담
-
- 여성용이라는 말에서 오는 알 수 없는 불쾌감...
- 14:43
- 조회 137
- 잡담
-
- SSG) 있자나 우리 모바일티켓
- 14:43
- 조회 31
- 잡담
-
- 기아) 근데 진짜 기아 달고 한 모든 우승에 다 함께한 게 현종이밖에 없네
- 14:43
- 조회 36
- 잡담
-
- 저 여성용 치어들이 입고 춤추면 팔만 들어도 바로 숭해지겠는데... 아예 안에 민소매 입고 풀고 추면모를까...
- 14:43
- 조회 21
- 잡담
-
- 엘지) 어제 정용이 인터뷰 보니까 우리팀 선수들이 팀으로서 승부욕이 강하대
- 14:43
- 조회 43
- 잡담
-
- 총장 43은 크롭이지... 나 키작은데 총장 50이 골반뼈 선 기장임
- 14:43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