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경기 후 윤동희는 “정말 여러 생각이 든다. 기분이 좋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안도가 되기도 하고 또 너무 다행이라는 생각도 든다”라며 “이번 경기가 너무 중요한 것을 알고 있어서 잘하고 싶었는데 오늘은 제가 잘 끝낸 것 같다. 스스로에게 잘했다고 얘기해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 07:33
- 조회 16
- 잡담
-
- SSG) 성한이 2번배치한이유중 마지막이유가 주된거같으면
- 07:31
- 조회 34
- 잡담
-
- 키움) 미국에서 화제가 됐던 이정후의 눈찌르기 신공에 대해서 이정후는 효과가 없어서 그 이후로는 안한다고… 딱 한 번 한 것이 방송에 잡혔다고…
- 07:31
- 조회 28
- 잡담
-
- 엘지) 3,191일 만에 잠실에서 달성한 선발승ミ★ 6월 23일[덕아웃 직캠]
- 07:30
- 조회 27
- 스퀘어
-
- 엔씨) 전감 되기 전에도 이호준썰 돌았을때 존나존나 싫었고 차라리 전감이 낫지 않나 생각했는데
- 07:26
- 조회 59
- 잡담
-
- 한화) 하랑이 넘 귀여워 (ू˃ө˂ू)
- 07:24
- 조회 57
- 잡담
-
- 한화) 근데 현지니는 어떻게 시즌 바뀔때마다 더 잘해..?
- 07:18
- 조회 53
- 잡담
-
- 빠부매기모닝
- 07:17
- 조회 46
- 잡담
-
- 키움) 오늘 하성이네랑 성문이네 붙네 ₊‧•.˚⋆( ⸝⸝ᵒ̴̶̷ O ᵒ̴̶̷⸝⸝ )⋆˚.•‧₊
- 07:11
- 조회 72
- 잡담
-
- 한화) 이러나저러나 한화는 노시환 살아나야 내가 보던 야구는 맞음 ㅜㅜ
- 07:11
- 조회 75
- 잡담
-
- SSG) 요즘 내 생각 연패만 하지마라
- 07:09
- 조회 68
- 잡담
-
- 한화) 어제 직관하고 지금 출근중인데 죽을 것 같아
- 07:02
- 조회 183
- 잡담
-
- 롯데) 아침부터 가족사진 보고 쳐우는중
- 06:58
- 조회 159
- 잡담
-
- 한화) 와 어제 강백호 거르고 노시환인데 끝내기엿다고
- 06:57
- 조회 215
- 잡담
-
- 롯데) 오늘 훈조씨 티샤쓰 개시하는데 얘도 옆구리 배색이구나∧( •́Θ•̀;ก)💦
- 06:43
- 조회 134
- 잡담
-
- 한화) 투수조 귀여웤ㅋㅋㅋ
- 06:43
- 조회 237
- 잡담
-
- 롯데) 융이 사진 줘.
- 06:38
- 조회 125
- 잡담
-
- 기아) 재현이가 첫째인줄 알았는데 형이 있슈???
- 06:38
- 조회 227
- 잡담
-
- SSG) 다들 잘잤니 오늘도 힘내자૮₍ ง ⸝⸝‵ᗜ′⸝⸝₎აว
- 06:23
- 조회 157
- 잡담
-
- 기아) 우리 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곰네랑 약 20분넘게 차이남
- 06:17
- 조회 5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