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보넥도 엘지유플러스 모델 아닌가
- 10:13
- 조회 21
- 잡담
-
- 엘지) 정용주헌 배터리일때 재현이 시구 왔으면
- 10:12
- 조회 12
- 잡담
-
- ㅇㅇㄱ보넥도가 지코네 회산가?
- 10:12
- 조회 23
- 잡담
-
- 엘지) 시구도 곧 일걸(♧◔ᴗ◔ )(☆◔ᴗ◔ )
- 10:12
- 조회 30
- 잡담
-
- 밑에 먼중선수 머리잘랐다는 글 댓글 달리는 속도 미쳤다
- 10:12
- 조회 48
- 잡담
-
- 훌쩍훌쩍했어?
- 10:11
- 조회 111
- 잡담
-
- ㅇㅇㄱ 오늘도 메시 음바페 홀란드 다 골넣엇네...
- 10:11
- 조회 27
- 잡담
-
- 동사로짜들 기먼중 머리자름 ヽ(˶ᵔ Θ ᵔ˶)ノ(Θ ᵔ˶ノ)ヽ( ଘ )ノ(ヽ˶ᵔ Θ)ヽ(˶ᵔ Θ ᵔ˶)ノ
- 10:11
- 조회 55
- 잡담
-
- 키움) 춘배 배송출발한다고 떴다
- 10:09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축 먼중 * 머리 자름
- 10:07
- 조회 623
- 잡담
-
- ㅇㅇㄱ 약국 숙취해소제 진짜 직빵이다
- 10:07
- 조회 89
- 잡담
-
- 엘지) 스케일 개크넼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시구만 생각햇는데
- 10:07
- 조회 130
- 잡담
-
- 엘지) 아니 난 그냥 소박하게 명재현군 시구만 바라고 있었는데 ㅋㅋㅋ
- 10:07
- 조회 111
- 잡담
-
- 기아) 얘들아 나만 그런지 신한쏠 너무 느리다 다들 얼른 투표하고 와
- 10:07
- 조회 50
- 잡담
-
- 엘지트윈스×보넥도? ૮₍ ⚆ᴥ⚆₎ა
- 10:07
- 조회 198
- 잡담
-
- 삼성) 지긋지긋한 올스타 투표 드디어 끝났네
- 10:07
- 조회 100
- 잡담
-
- SSG) 형우 입은 유니폼 디자인 특이한것 같은데 문구가 맘에 드네 ㅋㅋㅌ
- 10:06
- 조회 74
- 잡담
-
- 엘지) LG트윈스가 K-팝 아티스트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해 신규 팀응원가를 제작합니다. 이번 협업은 포수 이주헌과 보이넥스트도어리더 명재현의 과거 인연으로 시작됐다고. 둘은 성남중-성남고를 함께 졸업한 동창입니다.
- 10:06
- 조회 316
- 잡담
-
- 롯데) 아침부터 사무실에서 전캡 기사 읽다가 눈물 핑 돌았음... 아조씨 ㅜㅠㅠㅜㅜ
- 10:06
- 조회 122
- 잡담
-
- LG트윈스가 K-팝 아티스트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해 신규 팀응원가를 제작합니다. 이번 협업은 포수 이주헌과 보이넥스트도어리더 명재현의 과거 인연으로 시작됐다고. 둘은 성남중-성남고를 함께 졸업한 동창입니다.
- 10:06
- 조회 1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