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 있지만 그거말고 선발승 줘라꒰( ◕ᴥ◕ )꒱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6 | 06.21 | 30,61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0,49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3,820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4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88247 | 잡담 | 롯데) 먼중 단발소식으로 카테 한페이지 밀을 일이냐 ㅋㅋㅋㅋㅋㅋ | 10:59 | 9 |
| 15188246 | 잡담 | 롯데) 아니 기먼중 머리자른거 | 10:59 | 1 |
| 15188245 | 스퀘어 | 엘지) "과거는 잊었다. 핑계대지 않겠다" 염갈량 발상의 전환 → '좌절' 52억 FA 깨웠다 [인터뷰] | 10:58 | 10 |
| 15188244 | 잡담 | 엔팍이 고척 정도 위치에 있었으면 | 10:58 | 11 |
| 15188243 | 잡담 | 삼성) 레니한테 서운해 ꒰( ´.‸.` )꒱ 1 | 10:58 | 17 |
| 15188242 | 잡담 | 료이야 주말 시리즈 내놔 ٩(//̀Θ/́/)۶ | 10:58 | 7 |
| 15188241 | 잡담 | 삼성) 헐 지찬이보다 5센치나 더 크시네 1 | 10:58 | 34 |
| 15188240 | 잡담 | kt) 언더레할까 릴더레할까◔▾◔ | 10:58 | 4 |
| 15188239 | 잡담 | 위팍은 입구잘못들어가면 좌석이 없어서 불편했어 1 | 10:57 | 34 |
| 15188238 | 잡담 | 롯데) 오늘 부산 왤케 추워 1 | 10:57 | 35 |
| 15188237 | 잡담 | 위팍은 배달되는게 진짜 좋더라 | 10:57 | 26 |
| 15188236 | 잡담 | 엘지) 🔒🔒ㅂㄴㄷ분들중에 매기네 완전 열성팬잇으시지않나??? 2 | 10:57 | 72 |
| 15188235 | 잡담 | 위팍 엔오더 편하긴 하더라 배달비내면 자리까지 배달오고 | 10:57 | 20 |
| 15188234 | 잡담 | 삼성) 단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1 | 10:57 | 28 |
| 15188233 | 잡담 | 엔팍단점 야구에서 도망칠 수 없음 | 10:56 | 39 |
| 15188232 | 잡담 | 라팍갔을때 그 테두리전광판? 부러웠음 1 | 10:56 | 42 |
| 15188231 | 잡담 | 갠적으로 먹거리는 위팍이 넘사던데 | 10:56 | 27 |
| 15188230 | 잡담 | 엔팤에 단디막걸리 아직도 파나? | 10:56 | 11 |
| 15188229 | 잡담 | 왜 엔팍플이야ㅠㅠ 3 | 10:56 | 113 |
| 15188228 | 잡담 | 롯데) 오늘 롯데 비와? 3 | 10:56 | 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