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방 핫게 보고 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9위한 보람 없을까봐 내심 좀 걱정했는데
- 15:54
- 조회 0
- 잡담
-
- kt) 힐리 화요일에 잠실에서도ㅋㅋㅋ 인터뷰 끝나고 자기마킹
- 15:54
- 조회 6
- 잡담
-
- 한화) ㅇㅈ사랑단은 ㅇㅈ가 그냥 미아가 된 게 아닌 걸 잊은 건지 모르는 건지
- 15:54
- 조회 6
- 잡담
-
- 두산은 9등할때마다 가성비 끝내주는시기에 9등하네
- 15:54
- 조회 57
- 잡담
-
- 두산) 지우학생 미리 좋아하는 유니폼 하나 골라둬
- 15:54
- 조회 18
- 잡담
-
- 동문 후원 좋은 학교는 미국직행 선호한다 이건 아예 근거없는 헛소리인데 직전해에 직행 선배 있으면 5년 거의 다 채워 가는 학교나 신생학교보다 말리는 정도가 좀 덜하기는 할 거야
- 15:54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윤민아 믿는다
- 15:54
- 조회 14
- 잡담
-
- 김지우가 미국 안 가서 최지만이 2라까지 떨어질까
- 15:54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지우학생 야구만 잘하면 인기터지겟다ʕ ◔ᴗ◔ʔ
- 15:54
- 조회 13
- 잡담
-
- SSG) 지훈이는 이제 우짰을까싶어
- 15:54
- 조회 20
- 잡담
-
- ㅇㅇㄱ 냉동 주먹밥류 어디꺼 추천해?
- 15:53
- 조회 10
- 잡담
-
- SSG) 근데 어제는 진짜 얼쑤덕에 이겼어 ૮₍˶ᵔ ᵕ ᵔ˶₎ა
- 15:53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이승원 더그아웃매거진 나온거 보는데 표지가 현종이네
- 15:53
- 조회 42
- 잡담
-
- 박곰 기분좋아? ( ◔ᴗ◔ )✧
- 15:53
- 조회 38
- 잡담
-
- SSG) 비는 쏟아지는데 베니 때문에 수비 시간 길어져서 포수를 비롯해서 야수들 고생하니까 너무 빡쳤음
- 15:53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아니 근데 이름도 지우ㅎ 잠실아이돌 냄새가 난다...
- 15:53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지우 타자선호 ㅇㅋ
- 15:53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챈성 올라오자마자 스타팅일까?
- 15:53
- 조회 22
- 잡담
-
- kt) 루징 이후라서 그런가 별게 다 맘에 안들어가지고
- 15:53
- 조회 42
- 잡담
-
- 내년 드랲은 평이 어때?
- 15:52
- 조회 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