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욕나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레둥이 왜케 사랑둥이임?
- 13:55
- 조회 2
- 잡담
-
- 삼성) 나는 올해 불펜이 버텨주니까 더 호야 그리워짐...
- 13:54
- 조회 0
- 잡담
-
- 아겜은 잔여일정일때라 덜 할 것 같긴한데
- 13:54
- 조회 10
- 잡담
-
- 두산) 1승이 진짜 간절했으면 좋겠다ʕ ᵕ̩̩ ᴥ ᵕ̩̩ ʔ
- 13:54
- 조회 6
- 잡담
-
- 손주영은 4점차에 안 나옴 동점도 이제 안 나오려는듯
- 13:54
- 조회 61
- 잡담
-
- 근데 백년넘은 미국야구 통계가 그렇다먀 감독은 플마2래
- 13:54
- 조회 34
- 잡담
-
- 삼성 불펜이 꽤괜찮아졌더라고
- 13:54
- 조회 52
- 잡담
-
- 팀 까고 선수 까는 자팀팬들 널려가지구
- 13:54
- 조회 46
- 잡담
-
- SSG) 핑구 하늘색니폼 누구 마킹하지 하늘색하면 누구 떠올라?
- 13:54
- 조회 19
- 잡담
-
- 진짜 야구는 별의별 장면이 다 있네. 심판이 선수 때리는 장면도 있네
- 13:53
- 조회 112
- 잡담
-
- 근데 기아는 분위기를 쉽게 타서 어려워지면 한없이 어려워지는데
- 13:53
- 조회 117
- 잡담
-
- 요즘은 설레발 안친다고 역으로 자팀 후려치는거 꽤 많은듯
- 13:53
- 조회 44
- 잡담
-
- 전체카테로 보면 진짜 우리팀만이 아니라 어딜가나 이상한 사람들이 있더라
- 13:53
- 조회 57
- 잡담
-
- 두산) ㅈㅈ하게 카메론 하루만 6-7번 두고 싶음
- 13:53
- 조회 47
- 잡담
-
- 롯데) 어게인 2017
- 13:53
- 조회 68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2026-06-22 13:51:36 의심이 우리 팀컬러야
- 13:53
- 조회 126
- 잡담
-
- 비인기팀은 감독이 이상해도 잘 몰라
- 13:52
- 조회 65
- 잡담
-
- 삼성 상대 경기할때 무서운건 빠따가 저점이어도 그게 언제 터질지를 모른다는 점이긴함...
- 13:52
- 조회 81
- 잡담
-
- 두산) 진심 누가 어떤 내야 포지션을 먹어도 상관없음
- 13:52
- 조회 46
- 잡담
-
- 난 우리팀이 아무리 개못해도 전체에서 팀 후려치고 싶지 않던데
- 13:52
- 조회 9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