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 _ -̥̥᷅♧)( -̥̥᷄ _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아니근데 아까 우리상황이랑 같나
- 20:43
- 조회 0
- onair
-
- 엘지) 홍창기 안타 (૭ ᐕ)૭ 안타날려 홍창기 (ว˙∇˙)ง 홍창기 안타날려버려라 ᕦ(ò_óˇ)ᕤ홍창기 안타 (ง •̀_•́)ง 안타날려 홍창기 ୧(-᷅ہ-᷄)୨ 무적엘지의 승리를 위해 ᕕ( ᐛ )ᕗ
- 20:43
- 조회 0
- onair
-
- 한화) 일단 나가
- 20:43
- 조회 0
- onair
-
- 두산) 카메론 빼고 민석 좌익 넣고
- 20:43
- 조회 9
- onair
-
- 두산) 카메론과 김택연 쌍으로 짜증난다
- 20:43
- 조회 8
- onair
-
- 삼성) 차라리 유전뱅
- 20:43
- 조회 6
- onair
-
- 한화) 밀니입은 라자는 나라사랑 라자사랑입니다…
- 20:43
- 조회 2
- onair
-
- kt) 병살도 병살 나름이라 이런 병살은 이걸뭐라하고싶은데아니뭐라하기가좀그렇긴한데아니좀... 이렇게 됨
- 20:43
- 조회 9
- onair
-
- 두산) 부상복귀 후에 아무리봐도 계속 폼이 안 올라오는데
- 20:43
- 조회 32
- onair
-
- kt) (몰라서하는질문) 스기 오늘 나오는거 좀 힘들 수 있는 거야?
- 20:43
- 조회 6
- onair
-
- 삼성) 24시즌에는 캠프 때 계속 유격 훈련했다잖아 올해랑 작년은 거의 안 한건데
- 20:43
- 조회 14
- onair
-
- 삼성) 1회에는 전뱅 타순때문에 바로 못 바꿨을 것 같긴 한데 수비 강화 차원에서
- 20:43
- 조회 8
- onair
-
- 두산) 아 지난번에도 빵찬이 개고생해서 막아둔거 이러더니
- 20:43
- 조회 23
- onair
-
- 엘지) 창기야 큰 거 안 바란다 아카 쓰지마라
- 20:43
- 조회 9
- onair
-
- 기아) ㅈㅂ점수내
- 20:43
- 조회 7
- onair
-
- 기아) 카스 적시타 (づ。◕‿‿◕。)づ(づ。◕‿‿◕。)づ
- 20:43
- 조회 72
- onair
-
- 두산) 아니 지금 걍 택연이가 상위타선 상대할 필승조가 안되는 것 같은디
- 20:43
- 조회 30
- onair
-
- 기아) 적시타 낸놔
- 20:43
- 조회 9
- onair
-
- 롯데) 좀 시발 승률이 저따구인데 보러 가는 홈팬들을 위해 잘 좀 해봐라 ㅠ
- 20:43
- 조회 17
- onair
-
- 엘지) 창기 첫타석 치면 좀 몰아치던데
- 20:43
- 조회 14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