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두산) 한 두 바퀴돌때까지는 지훈이도 치게 해주지 뭔 벌써부터 작전이야
27 0
2026.05.07 19:24
27 0

상대팀처럼 성공률이 높았으면 말도 안해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21 35,64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9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1146 잡담 엘지) 오 근데 오늘 보넥도 형님들이 만들어주신 응원가 햇나???? 21:49 0
15201145 잡담 한화) 시시 끝내기안타 국대에선 있었고 리그는 처음 맞는듯 21:49 0
15201144 잡담 한화) 연승 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21:49 0
15201143 잡담 한화) 진차 3시환 한번만 해보자 제발 21:49 0
15201142 잡담 kt) 오늘 1-4번이 안타 9개(2홈런) 12타점냄 21:49 5
15201141 잡담 두산) 타순도 그런데 솔리런이라도 홈런 구경한번해보고싶다 21:49 7
15201140 잡담 롯데) 김원중 잘생겼다고 외쳐도 되나 21:49 3
15201139 잡담 엘지) 맞다 뚱끼리 초반 만루에 점수 내준거 21:49 9
15201138 잡담 롯데) 손성빈 구세주 보는 눈빛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49 31
15201137 잡담 한화) 걍 시환이가 잘하면 좋음... 1 21:49 13
15201136 잡담 삼성) 솔직히 오늘 경기보면서.. 김영웅도 속으로 21:49 16
15201135 잡담 엘지) 1창기라 그런거임.. 21:49 10
15201134 잡담 kt) 나.. 드디어.. 토요일 위덕 본다..... 21:49 4
15201133 잡담 삼성) 유영웅해도 전병우는 빼줄줄 21:49 7
15201132 잡담 두산) 다시 뛴다 타선 보고싶음 그냥 뚱땡이들 다 빠져 21:49 18
15201131 잡담 엘지) 이젠 홀드상황에만 올려야 하나 1 21:49 36
15201130 잡담 키움) 준현이 패 줄 일이냐고.... 21:49 19
15201129 잡담 두산) 안재석 타석 볼때마다 지능 낮아지는 기분임 21:49 23
15201128 잡담 키움) 이제는 이기면 신기할 것 같음 21:49 8
15201127 onair 한화) 한린이: 홈런을 어떻게 그렇게 잘쳐요? 2 21:49 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