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다가 2루 간다고 무조건 홈 들어오는 주자 아닌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타격에 미련이 남을 이유가???
- 18:05
- 조회 10
- 잡담
-
- SSG) 정이 지타 꾸준히 주면서 관리했음 어땠을까싶고
- 18:05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살아나라빔๛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8:04
- 조회 21
- 잡담
-
- SSG) 문제가 있으면 보여야 되는데 진짜 환장한다 고관절아!!!
- 18:04
- 조회 21
- 잡담
-
- SSG) 지난해엔 햄스트링 부상이 수차례 반복됐다. 95경기 출전에 그친 이유다. 그러나 이번엔 이야기가 다르다. 휴식이나 치료가 답이 아니라는 진단을 받았다. 이숭용 감독은 "어떤 자세만 취하면 아프다. 걷다가도 그럴 때가 있고 안 그럴 때는 또 괜찮은데 한 번 그러면 하루 동안은 간다"고 말했다.
- 18:04
- 조회 92
- 잡담
-
- SSG) 성한이 감추로라도 올스타 나가면 좋겠다 했는데
- 18:03
- 조회 137
- 잡담
-
- 엔씨) 한번도 우르크 100을 넘긴 시즌이 없다는게 폭력적임
- 18:03
- 조회 49
- 잡담
-
- 엔씨) 호철이의 어떤면을 보고 타격에서 보여준적있다고 판단한건지를 모르겠음
- 18:03
- 조회 22
- 잡담
-
- 삼성) 인터뷰 사진 보니까 더 킹받네
- 18:03
- 조회 125
- 잡담
-
- 엘지) 복습 하고있는데 염감이 마운자로 언급한거 보고 든 생각 : 나도.......
- 18:03
- 조회 77
- 잡담
-
- 삼성) 전뱅이랑 3루수를 한 그라운드 다른 포지션으로 볼 줄은 몰랐어
- 18:02
- 조회 30
- 잡담
-
- SSG) 정이 진짜 답답하겠다 ૮₍ ›´-`‹ ₎ა
- 18:02
- 조회 73
- 잡담
-
- 롯데) 배탈나면 집중은 무슨 눈앞에 보이는것도 없을텐데
- 18:02
- 조회 50
- 잡담
-
- 삼성) 류찌랑 김영웅이랑 시작전에 키스톤 싸인 그거 하나?ㅋㅋㅋ
- 18:01
- 조회 46
- 잡담
-
- kt) 오늘 강민이 선발이구나
- 18:01
- 조회 58
- 잡담
-
- 두산) 나만 순아 홈런쳐줘 하고 있니....
- 18:01
- 조회 47
- 잡담
-
- 롯데) 어쩐지 비오더라니 웅세구나∧( •́Θ•̀;ก)💦
- 18:01
- 조회 41
- 잡담
-
- 기아) 20장 뽑으면 히든 주는줄 알았어요
- 18:01
- 조회 117
- 잡담
-
- 두산) 외야 누구 넣냐빼냐로 대화 오가는걸로 행복함
- 18:01
- 조회 45
- 잡담
-
- 두산) 하긴 외야에서 용타 빼는 게 쉽지 않음
- 18:00
- 조회 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