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김재환 1군에 있는것만으로 내가 언해피를 띄우고 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193314140 무명의 더쿠 | 05-07 | 조회 수 101 팀에 도움되고 싶으면 걍 2군 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