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엘지) 지금고터인데 가도되나?
61 0
2026.05.07 16:34
61 0

우취각은아니지?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06.21 32,32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2,24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2,79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6,22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504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8702 잡담 엘지) 아 컴백+ 응원가 나오는 타이밍 아주 조금 아쉽 14:21 19
15188701 잡담 두산) 작년이었으면 자주 썼을법한 카톡 임티를 발견 ʕ ´.‸.` ʔ 14:21 19
15188700 잡담 두산) 아무래도 곽빈 보유 구단이라 팀 평균내면 토종 구속 엄청 빠를수밖에 없음 ㅋㅋ 14:21 16
15188699 잡담 오스틴 친화력에 감탄한게 극과극인 선수들이랑 다 친하대서 2 14:21 79
15188698 잡담 그러고보니 시라카와는 요즘도 잼컨 몰고다님? 3 14:21 62
15188697 잡담 분명히 시즌초에 네일쌤이 3년차라 힘들다 어쩐다 이런소리 들었는데 14:21 26
15188696 잡담 오스틴쌤 그렇게 안 봤는데 1루에서 우리팀 선수들이랑 떠들던게 선거 유세하시는거였군아... 1 14:20 33
15188695 잡담 그러고보니 네일 올러 카스트로 아직 k-벤클 경험 안해봤구나 1 14:20 31
15188694 잡담 롯데) ㅂㄹㄷ 얘들아 더블비얀코아니? 1 14:20 49
15188693 잡담 스틴쌤 네일쌤은 일단 미국 보내봐 5 14:20 91
15188692 잡담 선수단 투표로 뒤집힐만한 포지션 몇개있나? 3 14:19 155
15188691 잡담 기아) 네일 아직도 문학 승 없나? 2 14:19 44
15188690 잡담 이번 올스타 투표 올라온 구단 유튭 보는데 선수들은 성적 어쩌구 하던데 14:19 92
15188689 잡담 한화) 현진이는 올해 감추로 보낸댔지? 1 14:19 83
15188688 잡담 SSG) 크롭 딱봐도 짧아보이던데 입으면 길다는 식으로 말하는 애들 있어서 14:19 59
15188687 잡담 삼성) 의성고 기사 보고 있는데 14:18 77
15188686 잡담 오스틴 첫인상은 벤클때 혼자 심각하게 화내서 옆에서 다른 외국인 선수가 야 그거 아니야... 해주던 그 짤이었는데 3 14:18 120
15188685 잡담 엘지) “우리 선수들은 정말 팀을 위해 뛴다. 진짜로 승리만 본다. 기본에 충실하고, 사소한 것에도 집중한다. 덕분에 좋은 성적이 나온다. 그게 우리 팀의 장점이다” 3 14:18 99
15188684 잡담 1. 무명의 더쿠 14:15 선거기간도 전부터 유세하면 선거법 위반아님? 5 14:17 244
15188683 잡담 너네 이거 알았어? "네일은 “내년에도 KIA에서 꼭 뛰고 싶다”고 말했다." 10 14:17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