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손호영 3루 박승욱이랑 돌려 돌려쓰면 되잖아.. 솔직히 3루가 한동희 것도 아닌데 뭐 하는 짓인지 씨발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야구장에 스탠리 들고 다니는사람?
- 13:22
- 조회 8
- 잡담
-
- 키움) 도미들아 오늘 고척에 차 가지고 가야하는데 주차 어디다 하는 게 좋을까?
- 13:22
- 조회 13
- 잡담
-
- 매기네서 줏었어
- 13:21
- 조회 48
- 잡담
-
- 나는 앞순위에서 뽑는 팀 팬인데도 미국 가든말든임ㅋㅋㅋ
- 13:21
- 조회 51
- 잡담
-
- 두산) 내일 비예보 있네
- 13:21
- 조회 17
- 잡담
-
- 그러고보니 최지만이 한자리 밀렸겠군
- 13:21
- 조회 28
- 잡담
-
- 삼성) 솔직히 찬희 얘기하면 4월에 선발이 못해서 그렇다 얘기 꼭 나오는데
- 13:21
- 조회 22
- 잡담
-
- 이번 드랲도 3픽이 제일 궁금함
- 13:21
- 조회 40
- 잡담
-
- 롯데) 난 니네가 진지하게 카테에서 싸울때마다 내심 반가워
- 13:21
- 조회 39
- 잡담
-
- 롯데) 먼중이 저 미용실 어데고 ∧(⸝⸝•̅ Θ •̅⸝⸝)∧
- 13:21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이이무라 문중 기록
- 13:20
- 조회 45
- onair
-
- 배아픈 심보 글 시작이 이 글임
- 13:20
- 조회 118
- 잡담
-
- ㅇㅇㄱ 스위치온 3일차인데 진짜 힘들군
- 13:20
- 조회 18
- 잡담
-
- 한화) ㅌㅇㅇ(੭ • ө • )੭⁾⁾🧡
- 13:20
- 조회 24
- onair
-
- 롯데) 김원중 얼굴 억빠 허락해 줘
- 13:19
- 조회 126
- 잡담
-
- 삼성) 4월쯤에 선발들 난리났을때는 찬희 계속 소환돼서 자주나오는거 별로라 차라리 선발이낫나했는데 지금은 우리 선발 안정됐으니까...
- 13:19
- 조회 35
- 잡담
-
- 1라 뒷순번 하니까 생각난건데 이순번은 정배가 한명이 아닌데 요새는 뫄뫄 안뽑으면 문제 이러는것도 심한거같음
- 13:19
- 조회 66
- 잡담
-
- 아까 그 글 덬은 아닌데 나도 저번에 미국 가도 우리팀 순번은 별 영향없다고 글 썼다고 알못 멍청하네 댓글 ㅈㄴ 달렸음 ㅋㅋ
- 13:19
- 조회 74
- 잡담
-
- 롯데) 어제 온에어때 선수잘못 맞아도 진짜 징하게 욕한다 싶은글 많았는데도 다들 스루함
- 13:19
- 조회 67
- 잡담
-
- 기아) Just Do It.
- 13:19
- 조회 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