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구승민 돌아오니까 왤케 좋지 투구 진짜 눈물나..
147 2
2026.05.07 00:38
147 2

내가 제일 좋아하는 선수라ㅠㅠㅠ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21 35,64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9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1125 잡담 삼성) 솔직히 오늘 경기보면서.. 김영웅도 속으로 21:49 0
15201124 잡담 엘지) 1창기라 그런거임.. 21:49 0
15201123 잡담 kt) 나.. 드디어.. 토요일 위덕 본다..... 21:49 0
15201122 잡담 삼성) 유영웅해도 전병우는 빼줄줄 21:49 2
15201121 잡담 두산) 다시 뛴다 타선 보고싶음 그냥 뚱땡이들 다 빠져 21:49 4
15201120 잡담 엘지) 이젠 홀드상황에만 올려야 하나 21:49 25
15201119 잡담 키움) 준현이 패 줄 일이냐고.... 21:49 16
15201118 잡담 두산) 안재석 타석 볼때마다 지능 낮아지는 기분임 21:49 10
15201117 잡담 키움) 이제는 이기면 신기할 것 같음 21:49 6
15201116 onair 한화) 한린이: 홈런을 어떻게 그렇게 잘쳐요? 21:49 37
15201115 잡담 삼성) 내일도 유영웅이면 이기기 싫은거임 21:49 8
15201114 잡담 두산) 박준순 왔는데 타순 이렇게 짠게 문제지 21:49 20
15201113 잡담 기아) 형범씨 올릴때 내려가지않을까? 1 21:49 34
15201112 잡담 기아) 범수 시즌초반에 너무 많이 나왔어서...지친것도 있을듯 2 21:49 32
15201111 onair 기아) 영탁이 잘 할거 같았는데 뭔가 분해서 힘이 들어갔던 느낌이야 1 21:49 43
15201110 잡담 두산) 잘하는 애들끼리 좀 몰아놔봐.... 21:49 12
15201109 잡담 기아) 영탁이 넘 기특하다!!! 21:48 9
15201108 잡담 SSG) 헐 밀안당안 드디어 빨아쓰는구나 이거 ㄹㅇ 갓곡이었는데 21:48 13
15201107 잡담 한화) 시시가 백호 거르고 자기한테 기회 왔을 때 기다리고 있었대 너무 칠 자신있었다고 ㅋㅋㅋ 3 21:48 39
15201106 잡담 두산) 양의지 아프면 걍 빼고 쉬게해라 21:4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