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 진짜 예뻤다잉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5,08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71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95251 | onair | 한화) 와 안타여도 섹시수비 | 20:32 | 2 |
| 15195250 | onair | 엔씨) 점수줘 و)𐩣 ˃̵ᗝ˂̵ )و | 20:32 | 1 |
| 15195249 | onair | 삼성) 도환이 전역하고 팀에서 재정비 잘한 모양이다 | 20:32 | 4 |
| 15195248 | onair | 한화) 니 허리괘안나 | 20:32 | 3 |
| 15195247 | onair | 한화) 1점차라 인서 넣는거 납득가능하긴한데 이 속도로 쓰면 | 20:32 | 9 |
| 15195246 | onair | 롯데) 선발 억까 그만해 빠따들아 제발 😭 | 20:32 | 13 |
| 15195245 | onair | 삼성) 모야 도환이 빼나? | 20:32 | 15 |
| 15195244 | onair | 한화) 아쉬운데 후속플레이 잘했네 | 20:32 | 6 |
| 15195243 | onair | 한화) 아 잘잡았는데ㅜㅜ | 20:32 | 4 |
| 15195242 | onair | 삼성) 아니 근데 휴식줄거면 한번 더 하고 줘도 된다 아님?? | 20:32 | 4 |
| 15195241 | onair | 한화) 까비ㅠㅠㅠ그래도 잘 대처했다 | 20:32 | 10 |
| 15195240 | onair | 삼성) 대주자 썻음 | 20:32 | 9 |
| 15195239 | onair | 엔씨) 우성아 멀리멀리 | 20:32 | 5 |
| 15195238 | onair | kt) 언준이 한시즌 200경기 했으면 좋겠다네(˘▾˘;ก)💦 | 20:32 | 10 |
| 15195237 | onair | 두산) 와 이거 안타구나! 1 | 20:32 | 17 |
| 15195236 | onair | 엔씨) 주원아 내일 쳐라 | 20:32 | 9 |
| 15195235 | onair | 두산) 재석이 너무 잘하고 싶음 맘 생기면 오히려 못하는거 같음 | 20:32 | 17 |
| 15195234 | onair | 삼성) 3포수라고 포수 막 바꿔뿌네 | 20:32 | 23 |
| 15195233 | onair | 삼성) 엥 도환이 빼네 | 20:32 | 15 |
| 15195232 | onair | kt) 3ㅡ2 파 | 20:32 |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