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쫌 오냐!! 나 기대한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5,08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71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95186 | onair | 두산) 오죽하면 민석아 3루 안될까 라는 농담까지 하겠냐 | 20:31 | 0 |
| 15195185 | onair | 한화) ㅇㅌ | 20:31 | 0 |
| 15195184 | onair | 삼성) 류찌 번트 ꒰(ノ⁾⁾˙∇˙)꒱乃 ꒰(ノ⁾⁾˙∇˙)꒱乃 ꒰(ノ⁾⁾˙∇˙)꒱乃 | 20:31 | 1 |
| 15195183 | onair | 엔씨) 주자 3루니까 뭐든 하면된다 | 20:31 | 6 |
| 15195182 | onair | 키움) 주딱아 잡아당겨서 홈런쳐줘..... 진심 얼라 승은 못줘도 패는지워야될거아니냐 | 20:31 | 1 |
| 15195181 | onair | 엘지) 근데 난 리오스 멀티쓸줄 알았는데 | 20:31 | 5 |
| 15195180 | onair | 엔씨) 삼진이고 3루 맞지? | 20:31 | 7 |
| 15195179 | onair | 엔씨) 중계에 관중소리 다 잡힌다 ㅋㅋㅋㅋ | 20:31 | 7 |
| 15195178 | onair | 삼성) 도환이는 어떻게 그렇게 안타를 잘치냐 | 20:31 | 7 |
| 15195177 | onair | 두산) 미촤버리겠다 재슥아 | 20:31 | 22 |
| 15195176 | onair | 삼성) 7회라이온즈 왔나 ꒰( ꙨꙻᴗꙨꙻ )꒱ | 20:31 | 6 |
| 15195175 | onair | 롯데) 아닌 거 같은데...라고 적자마자 파울팁 선언 | 20:31 | 44 |
| 15195174 | onair | 한화) 아프니깐 좌타석 서라 이게 시밤 말이 되냐고.... 진짜 안아키 구단 | 20:31 | 17 |
| 15195173 | onair | 삼성) 화니화니 안타꒰( و ˃̵ᗝ˂̵ )꒱و | 20:31 | 7 |
| 15195172 | onair | 롯데) 원중이가 맞은거 아니야? 맞은거 아니야? ㅋㅋ | 20:31 | 58 |
| 15195171 | onair | 삼성) 원태 공이 | 20:31 | 24 |
| 15195170 | onair | 롯데) 근데 타자도 좀 흐름이란게 있는데 | 20:31 | 52 |
| 15195169 | onair | kt) 3ㅡ1 | 20:31 | 2 |
| 15195168 | onair | 삼성) 말소하면 올브 전에 한번이고 말소 안하면 두번 아이가? | 20:31 | 14 |
| 15195167 | onair | 두산) 참지.... | 20:31 | 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