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두로 직관이야... 야근으로 회피할까 ʕ›´-`‹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투표 종료가 임박하자 비장의 카드까지 꺼냈다. 프랜차이즈 스타 정수빈이 금색 가발과 짙은 눈 화장, 화려한 배색 조합의 상·하의로 꾸민 채 잠실 관중석에서 ‘파라파라 댄스’를 선보였다.
- 09:26
- 조회 49
- 잡담
-
- 엘지) 강셀이 챔필에서 홈런 맞은 뒤로 태도 더 진지해졌다
- 09:26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올스타 영상 나중에 컨텐츠로 다같이 큰 화면에 틀어두고
- 09:25
- 조회 35
- 잡담
-
- 근데 원태인 사투리 써?
- 09:25
- 조회 123
- 잡담
-
- 두산) 한경기라도 이겼으면 따로따로 나왔을까? ʕ ◠‿◠ ʔ
- 09:25
- 조회 53
- 잡담
-
- 엘지) 멕시코 몬테레이에서 만난 멕시코 국적의 엘지팬
- 09:25
- 조회 42
- 잡담
-
- 롯데) 날씨 미친것 오늘 비안온댓는데 비옴
- 09:25
- 조회 33
- 잡담
-
- 기아) 이 구도 너무 가족끼리 왜이래 구도임 ^ᶘ=•́Ⱉ•̀;ก=ᶅ^💦
- 09:24
- 조회 127
- 잡담
-
- 나 고민있어 엔팍가서 전재경 먹고 싶은데 삼성전 아니면 두산전이야
- 09:24
- 조회 91
- 잡담
-
- 두산) 수빈이 파라파라 중반에 나왔으면 최다득표 가능했을듯...
- 09:24
- 조회 34
- 잡담
-
- 한화) 시환이 이 유니폼 사건도 궁금하다 ㅋㅋㅋㅋ
- 09:23
- 조회 84
- 잡담
-
- 롯데) 찍던사람들은 그대로더라도 편집자는 진짜 뽑았나봐
- 09:23
- 조회 81
- 잡담
-
- 두산) 엇 그러고보니 으지 최다득은 이미 넘었다
- 09:22
- 조회 81
- 잡담
-
- 삼성) 짹에서 오승환 등판한거 보는데 몸 진짜 말도 안된다
- 09:21
- 조회 54
- 잡담
-
- 건강검진때문에 식단조절중인데 오늘 직관갈까 말까
- 09:21
- 조회 69
- 잡담
-
- 기아) 올스타 투표 오늘 낮2시까지야
- 09:21
- 조회 42
- 잡담
-
- 기아) 햄 광산구 사는 걸로 아는데 왜 남구인가 했는데
- 09:20
- 조회 390
- 잡담
-
- 선발날 골라서 저런거 진짜 개악질
- 09:19
- 조회 84
- 잡담
-
- 기아) 나성범 갸티비 무단투표 문제 삼는 사람 처음봐
- 09:19
- 조회 203
- 잡담
-
- 롯데) 출근길 컨텐츠도 줘.
- 09:19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