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전에 재석이 수비 잘했을 때 찬호가 기특하게 봤는데...
- 14:44
- 조회 0
- 잡담
-
- 두산) 찬호 딱 봐도 칭찬에 인색한 타입 아니던데 재석이 저 혼나고 다음날도 찬호가 덕아웃에서 업어줌
- 14:44
- 조회 18
- 잡담
-
- 기아) 갸티비가 전상 젤로 잘 놀려 ㅋㅋㅋㅋㅋㅋㅋ
- 14:44
- 조회 34
- 잡담
-
- 두산) 퓨처스 투타기록
- 14:44
- 조회 21
- 잡담
-
- kt) 영웅이도 맞았네
- 14:43
- 조회 46
- onair
-
- 롯데) 희플 좀 짧아보였는데 대박 ദ്ദി( •̅𐃬•̅ )∧
- 14:43
- 조회 19
- onair
-
- 한화) 얘들아 하랑이랑 동연이랑 위니 볼래?
- 14:43
- 조회 31
- 잡담
-
- 한화) 아빠 그 빨간가방은 두고와도돼 (◔ ө ◔ ) 2. 무명의 더쿠 2026-06-22 14:33:47 은원이 주고 와 걔 그런거 좋아해
- 14:43
- 조회 47
- 잡담
-
- 안현민은 타자로서 약점이 안 보임
- 14:43
- 조회 79
- 잡담
-
- 두산) 재석이 잘해야해
- 14:43
- 조회 30
- 잡담
-
- 한화) 음주는 들어오지도 않고 언언 무안타라는게 더 타격이야
- 14:43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챈성 오늘 잘해서 다행이다 가슴팍에 앉은 돼지3형제중에 좌우돼가 일어난 기분임
- 14:43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이와중에 롤페 베팁피디님 글씨 이뿌셔ʕ ◔ᴗ◔ʔ
- 14:43
- 조회 68
- 잡담
-
- 롯데) 재엽이 끝내기?
- 14:42
- 조회 59
- onair
-
- 두산) 오랑이 나중에 40된 박차노 대주자 시킬듯(?)
- 14:42
- 조회 38
- 잡담
-
- 한화) ㅇㅈ 벌금을 1군에서 메기느니 얼라들 세금 먹여서 키울게 유격 백백업으로는 ㅅㅂ
- 14:42
- 조회 19
- 잡담
-
- 롯데) 오올 상동이들 끝내기 ദ്ദി( •̅𐃬•̅ )∧
- 14:42
- 조회 12
- onair
-
- 롯데) 지훈이 오늘 진짜 대박이네ㅋㅋㅋㅋㅋ
- 14:42
- 조회 47
- onair
-
- 한화) 근데 유로결은 뭐.. 곧이겠지
- 14:42
- 조회 65
- 잡담
-
- 기아) 카스트로가 보고 싶었으면 말을 하지 그랬어 ^ᶘ=´•ᴗ• ก=ᶅ^՞ ՞
- 14:42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