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작년 초반에 승기도 득지 낮다가 이후에 득지 많아졌던거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191616696 무명의 더쿠 | 05-06 | 조회 수 74 엘트 빠따들아 에이스대접하지말고 득지 좀 퍼줘라 ( ੭♧•̅ ᴥ •̅ )੭⁾⁾( ੭☆•̅ ᴥ •̅ )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