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볼인가 치고 열심히 달려서 1루 헤드퍼스트슬라이딩 하던 때임 좋은 장면들 많았는데 그게 계속 생각나 뭔가 그때 타자들 안 풀리던 때였는데 간절함이 느껴져서 그런건가봐내가 미쳤었나봐 최재훈 이재원 다 미안 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