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묘하게 다 거리가 멂
나는 평소에 고척갈때 걸어가거나 따릉이타고 다님
우리집은 구일역 1번출구로 나와야하기 때무네
암튼 그래서 고척오는사람들이 굳이우리동네는 오지 않는거같긴한데
오히려 자차있는사람들이 주차하러 이동네 많이 오는것도 같음
암튼 혹시 구로 1동에 올일이 있다면 Bak's를 꼭 한번 들려봐바
파스타집인데 대표메뉴는 무슨 스테이크라던데 그것도 나쁘지않지만
빼쉐 한번 잡솨바 진짜 이 겨울에 어울리는 따수한 국물있는 파스타인데 약간 짬뽕과 똠양꿍의 중간즘?? 진짜 개맛있음
그리고 그외에 메뉴들도 정말 상타치는데 가격도 쌈
너모너모 맛있음
호치킨도 이동네에 있는데 장사 너무 잘되서 시간오래걸리는 메뉴 아예 안만듦 그래서 치슐랭 먹어본적이 나는 없다
그외에 고척맛집은....
예전에 송림가 갔따가 김하성선수 가족 식사하는거 본적있음(한식 맛괜찮음)
실크로드 짬뽕이 아주 맛있음
소담촌 샤브샤브 야채 싱싱함
돈까스클럽 곧 문닫음
데일리스위츠는 몽블리가 제일 맛남
개봉역 다채? 던가 쌈밥집 맛남
개봉역 닭도리탕집 광장민속촌 여기 존맛임 진짜 임 술이 술술 들어감 사장님 불친절한데 모든 손님이 가만히 있음
개봉역 ㅇㄷㅅ 맥주호프집 절대가지말것 -> 여기 회사지인이랑 갔더니 다시는 개봉에 술안마신다고 얘기하고 6년째 그약속 실천중
얘기하다가 술술나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