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아쉽다 우리동네 맛집 소개시켜주고싶은데(고척근처)

무명의 더쿠 | 11-11 | 조회 수 1690

미묘하게 다 거리가 멂

나는 평소에 고척갈때 걸어가거나 따릉이타고 다님

우리집은 구일역 1번출구로 나와야하기 때무네



암튼 그래서 고척오는사람들이 굳이우리동네는 오지 않는거같긴한데

오히려 자차있는사람들이 주차하러 이동네 많이 오는것도 같음



암튼 혹시 구로 1동에 올일이 있다면 Bak's를 꼭 한번 들려봐바


파스타집인데 대표메뉴는 무슨 스테이크라던데 그것도 나쁘지않지만 

빼쉐 한번 잡솨바 진짜 이 겨울에 어울리는 따수한 국물있는 파스타인데 약간 짬뽕과 똠양꿍의 중간즘?? 진짜 개맛있음

그리고 그외에 메뉴들도 정말 상타치는데 가격도 쌈 

너모너모 맛있음 

호치킨도 이동네에 있는데 장사 너무 잘되서 시간오래걸리는 메뉴 아예 안만듦 그래서 치슐랭 먹어본적이 나는 없다


그외에 고척맛집은....

예전에 송림가 갔따가 김하성선수 가족 식사하는거 본적있음(한식 맛괜찮음)

실크로드 짬뽕이 아주 맛있음

소담촌 샤브샤브 야채 싱싱함

돈까스클럽 곧 문닫음

데일리스위츠는 몽블리가 제일 맛남

개봉역 다채? 던가 쌈밥집 맛남

개봉역 닭도리탕집 광장민속촌 여기 존맛임 진짜 임 술이 술술 들어감 사장님 불친절한데 모든 손님이 가만히 있음

개봉역 ㅇㄷㅅ 맥주호프집 절대가지말것 -> 여기 회사지인이랑 갔더니 다시는 개봉에 술안마신다고 얘기하고 6년째 그약속 실천중


얘기하다가 술술나오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한화) 라디오처럼 듣게 경기 추천 좀
    • 13:04
    • 조회 3
    • 잡담
    • ㅇㅇㄱ 무묭이 반차인데 회사 밖을 못 나가
    • 13:04
    • 조회 12
    • 잡담
    1
    • SSG) 마킹 귀여웡...
    • 13:04
    • 조회 9
    • 잡담
    • 2016시즌 강백호 리그 때도 갈야 가는 게 더 좋다 생각하기는 했음
    • 13:04
    • 조회 32
    • 잡담
    • 인기있는 선수는 올스타 맨날 나왔겠네? 몇연속이 최대야??
    • 13:04
    • 조회 17
    • 잡담
    1
    • 6-7이 진짜 구림
    • 13:04
    • 조회 14
    • 잡담
    • ㅇㅇㄱ ㅁㅊ 집 앞에 샌드위치 사러 나왔는데
    • 13:03
    • 조회 76
    • 잡담
    6
    • SSG) 🌟SSG랜더스 X 굿모닝타운(GMT) 콜라보 MD 출시🌟
    • 13:03
    • 조회 52
    • 스퀘어
    1
    • 이팍 앞에 빵장고 있나...?
    • 13:03
    • 조회 31
    • 잡담
    1
    • 작년 우리 카테만 봐도 갈야는 갈수있을때 어디든 가면 좋음
    • 13:03
    • 조회 21
    • 잡담
    • 삼성) 다들 김3루수 복귀 신고식으로 어떤거 원해
    • 13:03
    • 조회 13
    • 잡담
    • 와카딱이 별로인 이유는 딱 하나임
    • 13:03
    • 조회 65
    • 잡담
    1
    • 기아) 올스타투표 마감 한시간전 \\ ٩^ᶘ=•̀Ⱉ•́=ᶅ^و //
    • 13:03
    • 조회 11
    • 잡담
    • 삼성) 근 몇년중에 정규시즌은 24가 존잼이였고
    • 13:03
    • 조회 33
    • 잡담
    3
    • 와 근데 하현승 미국갈줄 알았는데 안가는게 진짜 크다
    • 13:03
    • 조회 37
    • 잡담
    • 앞으로도 지금처럼 가을야구 고정 없이 골고루 갈 것 같어 ??
    • 13:02
    • 조회 52
    • 잡담
    3
    • 한화) 투표 마감 57분전!!!( و ˃̵ ꃪ ˂̵ )و
    • 13:02
    • 조회 12
    • 잡담
    2
    • 한화) 비더레 누구 했어?
    • 13:02
    • 조회 19
    • 잡담
    1
    • 7위가 제일 구림
    • 13:02
    • 조회 71
    • 잡담
    • 롯데) 미남이다 미남 (੭ ` ∇´)੭(੭ ` ∇´)੭(੭ ` ∇´)੭
    • 13:02
    • 조회 53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