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기 엘지) 잠실야구장 출근길 싸인 받은 후기 (코시국 전)
11,253 8
2021.08.12 00:06
11,253 8
https://img.theqoo.net/WQSYL

https://img.theqoo.net/cDvdG

https://img.theqoo.net/BKXhx

우선 나는 첫 유니폼..에 모든 선수 싸인을 다 받았어..^^
와중에 마킹한 형종이는 그 아래 제일 크게 받는건 안 까먹었고 ㅎ

개인취향이지만 나중에 출근길 갈 덬들은 나처럼 유니폼 하나에 안 받기를ㅎㅎ... 난 처음엔 좋았는데 나중에 보니 별로더라고ㅜ
지워지지도 않고 내 기준이지만 난 마킹된 그 선수 싸인만 있는게 제일 깔금하고 예쁜 것 같더라!
그리고 아무나 받다가 그 선수가 떠난다면 싸인은 잘 지워지지도 않으니까...


후기가 목적은 아니고 나중에 출근길을 볼 수 있을 때가 온다면 참고 하라고 쓰는 글이야!!



https://img.theqoo.net/IGwiH

우선 잠실야구장에서 우리 선수들이 출근하는 길은 2가지야.
1. 중앙문 이용하기
2. 쪽문 이용하기

근데 누가 어디로 온다고 확실하게 몰라!
차가 있는 선수면 대부분 중앙문 앞 주차장을 이용하지만 쪽문 앞쪽에 차을 대고 쪽문으로 걸어오는 경우도 많음..!
차가 없는 선수들은 대부분 쪽문으로 와 (누가 태워주는 경우 제외)
지하철 타고 출근하는 사람들도 있고,, 사람마다 달라서 이건


그럼 출근길을 보고 싶을 때 어디서 기다리면 되느냐!!

쪽문과 중앙문 사이에서 기다리면 돼 ㅎㅎ


그 사이에 기둥에 의자도 있고 그런데 거기서 쉬고 있다보면,
매일 출근길 오시는 분들이 어! 누구 온다 이러면서 알려주심
그러면 그 사람들 따라가면 돼!
보통 그분들은 차 번호까지 다 알고계셔서(맨날 오시거든...) 누구 차다 다 말해주셔~!


https://img.theqoo.net/Dodfk


우선 중앙문은 여기야!
지금은 코로나로 선수들과 접촉을 줄이기 위해 막아놨지만 이시국이 아니라면 막아두지도 않는다는 점..!

선수들이 알아서 주차하고 그림처럼 들어가는데,
줄 서 있는 방향으로 줄 서 있으면 돼!
다들 싸인은 웬만하면 해주는 편이지만
선수가 좀 늦게 와서 얼른 들어가야하는 상황이거나
사람이 너무 많으면 어느정도만 해주고 들어가는 경우도 있긴해

또, 선수들이 한 번에 출근하는 경우도 있어서 꼭 받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줄을 잘 설 것....ㅎㅎ


만약에 우리가 같이 야구장을 쓰는 두산과 경기가 있는 날이면
정말 저 그림처럼 양쪽에 줄 서서 싸인 받기도 해...ㅋㅋㅋ
중앙문이라 두 팀 선수가 다 이용하거든~!


https://img.theqoo.net/jCDzg


쪽문은 이렇게 생겼어!
우선 쪽문에선 중앙문처럼 줄 서는 곳이 딱 정해져있지가 않아
지하철 타고 오는 사람, 차 타고 오는 사람 다양하게 쪽문을 통해서 들어가는데,
중앙문은 주차장이 바로 앞이지만 쪽문 앞 주차장은 중앙문보단 비교적 많이 걸어야하거든...

그래서 걸어오는 중에 누가 싸인 부탁을 하면 거기가 그냥 줄이 돼
그 뒤에 쪼르륵 서서 싸인 받거나 사진도 찍는 편!!




중앙문과 쪽문 사이에 있다가 누구 온다는 소리가 들리거나 사람들이 줄을 섰다! 하면 나도 거기 가서 줄 서서 싸인 받으면 됨!



퇴근길도 똑같이 볼 수 있는데 퇴근길은 출근길보다 사람들이 비교적 많고 뒤에 약속있는 선수들도 있을 수 있어서
만약에 싸인을 받고 싶다하면 출근길을 추천해!
그리고 우리가 다음 시리즈가 원정인 경우엔 바로 버스 타고 원정길 떠나거든
이때는 바로 버스가 중앙문 앞에 딱 붙어서 주차하기 때문에 싸인 받기 어려워!



심심해서 써본 글인데.. 나중에 출근길 처음보는 엘덬들에게 도움이 되길!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4 06.24 18,77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0,49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4,060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2335 onair ㅇㅇㄱ 도올때 기분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31 12
15222334 onair ㅇㅇㄱ 와카 4위팀인데 내일 경기 생각하고 있는것처럼 11:31 27
15222333 onair 축구는 야구랑 달리 감독 존나 탐 감독 돌이면 지금같은 경기를 하는거 11:31 14
15222332 onair 아까 이방저방 돌아다니다 봤는데 11:31 64
15222331 onair ㅇㅇㄱ 3위면 못가?? 1 11:31 24
15222330 onair ㅇㅇㄱ 하 근데 진짜 감독..... 11:31 18
15222329 onair ㅇㅇㄱ 이거 올라가도 32강인데 32강도 못 가게 생긴 홍명보호 ㅋㅋㅋ 1 11:30 43
15222328 onair ㅇㅇㄱ마치 6이닝 무실점하던 선발이 7회에 솔리런맞고 주자 2명채우고 아카1개잡았는데 투교해서 쓰리런맞는 느낌 11:30 8
15222327 onair ㅇㅇㄱ 일단 지지말아봐ㅠㅠ 11:30 3
15222326 onair ㅇㅇㄱ벤투 보다 더 많은 돈으로 홍명보를 감독 시킨게 진짜 ㄹㅈㄷ 이해안감 2 11:30 24
15222325 onair ㅇㅇㄱ 나 국대 경기는 엥간하면 희망회로 돌리면서 보려는 편인데도 답이 안보임 2 11:30 31
15222324 onair ㅇㅇㄱ 어차피 여기서 지고 킹우의수로 올라가도 독일 아니면 벨기에네 조 1위임 11:30 29
15222323 onair ㅇㅇㄱ 근데 축알못인 내가 보기에도 왤케 다 서있음청년이야?? 11:30 28
15222322 onair ㅇㅇㄱ 감독 무슨 전략이 없음 그냥 선수들한테 해줘임 11:30 6
15222321 onair ㅇㅇㄱ 어디선 멕시코가 이기면 져도 우리 가능성 있다고 들은거 같은데 아예 없어? 1 11:30 29
15222320 onair ㅇㅇㄱ 홍명보 분명히 무를 노렸을거 같아서 2 11:30 154
15222319 onair ㅇㅇㄱ내가 홍명보 오고 국대축구 끊은 이유가 드러나는 경기네 2 11:30 26
15222318 onair ㅇㅇㄱ 비겁하게 해설석에 숨지 말고 박지성 이영표 내려와서 뛰어라 1 11:30 37
15222317 onair ㅇㅇㄱ지금이라도 누가 감독 퇴장 좀 시켜줘 11:30 6
15222316 onair ㅇㅇㄱ 아 존나 우리팀감독같은 전술이라 보기힘들다 3 11:30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