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퀘어 SK) 조각조각 땃따따 나눠져있는 문학구장에 처음오는 슼덬,타덬들을 위한 좌석 가이드.tip
31,901 38
2020.08.03 02:15
31,901 38
https://img.theqoo.net/JOSlp

*주의) 이시국으로 인해 본인이 갈려는 날짜에 원하는 구역이 안열릴수 있습니다
**솔플러기때문에 패밀리존 바베큐존 같은 좌석은 안가봐서 모릅니다ㅠ 저도 바베큐존 가고싶어요......
***1루 사진위주지만 대칭이라 크게 다를건 없어유

1. 나는 경기 결과 상관없이 무조건 좋은 좌석 가까운 좌석 투수 잘보이는곳이 좋아 = 라이브존
https://img.theqoo.net/BQgVE
https://img.theqoo.net/CoIuO
https://img.theqoo.net/aojGH
https://img.theqoo.net/XpoGU
https://img.theqoo.net/aesJc

행복라이브 1~3열
드림라이브 4~6열

문학구장에서 제일 비싼 좌석 나덬은 광현이 경기 아니면 잘 안갔음...ㅎ
이 돈 주고 갔는데 지면 출혈이 클거같다 ->비추
돈/승패 상관없이 이왕 온거 좋은데 가야지 ->추천
*라이브존 티켓들고 지하라운지 가면 음료 한잔 무료 물론 지금은 운영x


2. 경기 전체적으로 잘보이는데 멀진않고 가격도 싸면 좋겠어 = 의자지정석
https://img.theqoo.net/FMBus
https://img.theqoo.net/ZHuSD
https://img.theqoo.net/TNTPp
https://img.theqoo.net/bUMbq

주말에도 2만원을 안넘어가는 착한 가격
바로 밑이 덕아웃이라 앞에서 화이팅하는거 수훈선수인터뷰 다 보인다
슼덬들이 의지 얘기하는데 안운다 그럼 이 의자지정석 얘기를 하는거고 울고있으면 의지선수 얘기임 용서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3. 야구장에 오면 먹어야지(물론 지금은...ㅠ) = 테이블석
https://img.theqoo.net/POeVq
2층
https://img.theqoo.net/saMLT
https://img.theqoo.net/seKTq
https://img.theqoo.net/yXvxW
1층

취식금지라 테이블석의 메리트는 떨어지지만 라이브존 부담인데 중앙은 가고 싶던 솔플러들한테 추천함
'테이블 솔플인데 옆에 누가 앉으면 어떡하지' 이런걱정없이 갈 수 있음


4. 김문학 최고의 가성비 좌석 = SKY탁자지정석
https://img.theqoo.net/wuYri
1열
https://img.theqoo.net/OSJSB
2열

최저 1.4 최고 2.2만원
적어도 야구방에 문학 가성비 좋은 좌석 어디야? 하면 100명중 99명은 추천해줄 좌석
4층이라 먹을꺼 한번에 사서 가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좌석 추천해줄때 빠지지않는 곳


5. 나는 외야수 좋아해 or 외야에서 보는데 편하게 먹고싶어 = 홈런커플존
https://img.theqoo.net/GoJMK
https://img.theqoo.net/Abgyf
https://img.theqoo.net/AJBMR

2인 예매만 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외야수가 진짜 바로 앞에 있음
나랑 친구랑 웃긴 얘기하면 선수가 자기도 모르게 듣다 피식할것같은 거리
외야수를 응원한다면 1열로
다른 사람 눈치안보고 일어나서 응원하고 싶다면 2열로 가는걸 추천


6. 선수들 가까이서 보고싶어!! = 프렌들리존
https://img.theqoo.net/DwSkG
https://img.theqoo.net/VZVqk
https://img.theqoo.net/vDNiT

투수 대주자 대수비 몸풀때 프렌들리존 앞에서 풀고
5회끝나고 선수들 몸풀때도 앞에 지나감
덕아웃에 있던 불펜투수들 불펜 갈때도 당연히 지나감
외야말고 내야 안쪽으로 좌석 잡으면 덕아웃도 바로 보임


7. 야구장에 왔으면 당연히 응원석이지+우리팀 문학에 원정응원간대 = 응원지정석
https://img.theqoo.net/UVusC
https://img.theqoo.net/BvOru
https://img.theqoo.net/aMtXz
https://img.theqoo.net/qLhTz

(응지는 3루 사진도 필요할거같아서....블로그펌)
개인적으로 응원단 안오면 의지 ㅊㅊ 가격도 2~3천원밖에 차이 안남
근데 내가 응원하는거 좋아하고 원정응원도 온다 그러면 당연히 응지 가야죠


8. SKT VIP면 연6회 무료 관람 가능한 일반석(지금은 현장발권 안돼서x)
https://img.theqoo.net/wBySC
외야
https://img.theqoo.net/OssYF
불펜 옆
https://img.theqoo.net/OkvzS
4층 1루
https://img.theqoo.net/ykFQh
4층 중앙
https://img.theqoo.net/JsgWF
4층 3루
무료관람 아니여도 탁트인 야구장 좋아하면 일반석 추천


그럼 김문학 놀러올려는 덬들한테 도움이 됐길 바라며👋👋👋
댓글 3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6 06.24 17,50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9,06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5,29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77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1889 잡담 이가네는 3루다 (양념만같고 업체가 다르다는카더라) 06:25 58
15221888 잡담 키움) 지성이 애니콜이구만.... 06:00 71
15221887 잡담 SSG) 쓱튜브 이제 봤는데 후니하니 유니폼? 1 05:16 164
15221886 잡담 얘들아 강원도 고성군 해변의 파도소리 듣고가 1 05:11 60
15221885 잡담 삼성) 태인이 엄청 좋아하시는 어머님팬분이 편찮으신데 소식 보고 디엠 줬나봐 3 04:40 303
15221884 잡담 다른팀 팀스토어 들러서 귀여운 인형 업어오는게 얼마나 즐거운데 2 04:29 261
15221883 스퀘어 롯데) [HIGHLIGHT] NC VS 롯데(06.24) | 나승엽 결승타·김원중 세이브! 짜릿한 역전승🔥 1 04:26 108
15221882 잡담 두산) 다들 괜찮은거제 아이싱을 다 하고있네 04:17 166
15221881 잡담 두산) 반려돼구리도 아니고 이게 뭐야ㅋㅋㅋㅋㅋㅌㅌㅋㅋ 1 04:08 296
15221880 잡담 매기없지? 5 03:50 219
15221879 잡담 ...ㅌㅋㅂㅇ 플미 미쳣나 2 03:42 474
15221878 잡담 ㅇㅇㄱ 알못인데 오늘 축구 남아프리카 잘하는 팀이야..? 3 03:33 242
15221877 잡담 브뤼셀프라이 좋아하는 덬들은 꼭 잠실에서 스낵팩멜번 배달시켜먹어봐 2 03:31 144
15221876 잡담 잠실 보영만두 배달됨? 그 자리에 가져다주는 그거 1 03:25 118
15221875 잡담 두산) 윤준호 사투리 심하구나 ㅋㅋ 1 03:20 176
15221874 잡담 야구장 최고존맛음식은 보영만두인거같아 3 03:20 188
15221873 잡담 생각해보니까 아구장 음식점만 들락달락거렸지 1 03:18 180
15221872 잡담 뭔가 선수단 투표 1위가 찐 성적올스타같음 ㅋㅋㅋㅋㅋㅋ 6 03:12 717
15221871 잡담 오늘 엄청 시원하지 않아? 3 03:10 246
15221870 잡담 난 야구장에선 맥주가 진짜 개존맛인거같어 음식도 맥주안주만 시킴 1 03:09 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