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mgur.com/9dQIJfb
대체 왜저러나 했더니 블로그 궁예글까지 퍼오고 난리ㅋㅋ
나덬이 참치가 슈스라는걸 까먹고 있었나보당
참덬들 아무도 이상하게 생각안하는데 애쓴다...ㅋ
대체 왜저러나 했더니 블로그 궁예글까지 퍼오고 난리ㅋㅋ
나덬이 참치가 슈스라는걸 까먹고 있었나보당
참덬들 아무도 이상하게 생각안하는데 애쓴다...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8 | 06.21 | 37,4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7,60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1,735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714 | 잡담 | 황현우 좋아 | 06.17 | 33 |
| 1713 | 잡담 | 와일드씽 6.3 개봉인가봐 1 | 04.10 | 178 |
| 1712 | 잡담 | 강동원 보고 싶다 2 | 25.12.22 | 360 |
| 1711 | 잡담 | 새영화 나오면 무인돌겠지?? 3 | 25.12.20 | 352 |
| 1710 | 잡담 | 형사 때는 진짜 요정이 따로 없다 2 | 25.12.09 | 411 |
| 1709 | 잡담 | 난 이때가 넘 이쁘더라고 2 | 25.12.08 | 379 |
| 1708 | 잡담 | 강동원씨 잘 지내고 계십니까 ㅠ 1 | 25.12.04 | 283 |
| 1707 | 잡담 | 강동원 차기작 빨리 보고싶다 3 | 25.10.25 | 412 |
| 1706 | 잡담 | 북극성 보고나서 계속 생각나 3 | 25.10.20 | 682 |
| 1705 | 잡담 | 여기 덬들은 언제부터 덬된거야? 4 | 25.10.15 | 504 |
| 1704 | 잡담 | 안녕 놀러 왔어 2 | 25.10.13 | 440 |
| 1703 | 잡담 | 백산호 보고 왔어 2 | 25.10.01 | 653 |
| 1702 | 잡담 | 노래도 잘하는구나 2 | 25.09.22 | 850 |
| 1701 | 잡담 | 북극성보고 놀러왔어 3 | 25.09.19 | 996 |
| 1700 | 잡담 | 부국제 전란 보러 가는 덬들 있어? 1 | 24.09.24 | 4,572 |
| 1699 | 잡담 | 설계자 무대인사 영상 1 | 24.05.23 | 5,309 |
| 1698 | 잡담 | 두근 두근. 1 | 24.05.23 | 5,509 |
| 1697 | 잡담 | 강동원 핑계고 1 | 24.05.18 | 5,506 |
| 1696 | 스퀘어 | 설계자 예고편, 포스터 1 | 24.04.22 | 5,570 |
| 1695 | 스퀘어 | 설계자 5월 개봉이래! 1 | 24.04.19 | 5,7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