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모니터를 중요시하는 스타일이라 좋음

무명의 더쿠 | 02-26 | 조회 수 312

-눈빛에 날이 서 있다.

 

▶딱히 눈빛이라기보다는 매 앵글마다 최대한 어떻게 효과적으로 표현하느냐에 대해 많이 생각했다. 이건 제 연기 스타일이기도 한데, 저보다 모니터를 중요시한다. 모니터에 보이는 게 진심이라고 생각한다. 생각하는 게 안 나올 수도 있지만, 모니터를 보고 다시 찍는다. 최대한 시도해 보고, 고집할 수 있는 상황이면 해보고, 바쁘면 '안 되네요' 하고 넘어가기도 한다. 항상 신경쓰는 게 모니터다. 사실 모니터든 브라운관이든 스크린이든 상관없다. 뭐든 보이는 것이 중요하다.



난 표현만큼 중요한 게 어떻게 관객에게 도달해서 전달되느냐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보는 사람의 시각에서 생각하는 스타일이 참 좋다

관객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영화를 만들고 싶다는 마음이 하나하나 느껴짐



http://i.imgur.com/CXeSQU1.jpg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0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동원배우 영화 전단지 나눔(종료)
    • 02-14
    • 조회 8997
    • 나눔
    1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