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688610245087244
잡담 7월에 만날 주주가 한가득이라 일욜이 가는것도 6월이 가는것도 아쉽지 않아
5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80 | 06.27 | 23,39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4,20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3,34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6,01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년 ⑤월의 주쥰 🦊 ─ 05/12 update 68 | 25.03.18 | 15,979 |
| 공지 | 알림/결과 | 만두들 우리 인구조사 해볼까 🍏🦊🤙 127 | 25.03.09 | 14,74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36 | 잡담 | 밑짤 보니까 주주 덮머 보고싶넹 2 | 13:13 | 6 |
| 27535 | 잡담 | 안녕 혹시 이거 언제인지 아는덬 있을까? 3 | 11:49 | 58 |
| 27534 | 잡담 | 일요일 오전에는 뒹굴 주주 3 | 08:57 | 68 |
| » | 잡담 | 7월에 만날 주주가 한가득이라 일욜이 가는것도 6월이 가는것도 아쉽지 않아 3 | 07:00 | 58 |
| 27532 | 잡담 | 주모닝🦊🍏🍪 12 | 06:26 | 31 |
| 27531 | 잡담 | 주나잇🚁🐺🩸🌙 5 | 00:18 | 37 |
| 27530 | 잡담 | 바이크 주주를 찾아보니깐 2 | 00:00 | 104 |
| 27529 | 잡담 | 주주 라면 먹는것도 궁금하다ㅋㅋㅋ 2 | 06.27 | 82 |
| 27528 | 잡담 | 7월의 남자🥰 4 | 06.27 | 99 |
| 27527 | 잡담 | 주주시🦊👑🤙+2 5 | 06.27 | 46 |
| 27526 | 잡담 | 주주 필모 정리 웹앱💚 6 | 06.27 | 137 |
| 27525 | 잡담 | 바이크라면수다 주주보고나면 시상식 주주란거잖아 3 | 06.27 | 89 |
| 27524 | 잡담 | 6월 빨리 가라 4 | 06.27 | 72 |
| 27523 | 잡담 | 바이크 주주 헤헤헤헤 5 | 06.27 | 172 |
| 27522 | 잡담 | 로고부터 멘트 꽉껴 4 | 06.27 | 142 |
| 27521 | 잡담 | 2주도 2준데 바이크 타는 주주 라면 먹는 주주 다 준다니ㅜㅜ뜬뜬 지상최고의 채널 4 | 06.27 | 102 |
| 27520 | 잡담 | 쓸모 없는 6월 아직도 안갔냐고🙃 4 | 06.27 | 59 |
| 27519 | 잡담 | 바이크 타는 주지훈을 핑계고에서 본다는 거 너무 구라같음 4 | 06.27 | 191 |
| 27518 | 잡담 | 다음주 토요일에 본편 끝나고 예고 나오려나 3 | 06.27 | 144 |
| 27517 | 잡담 | 뒷모습만 봐도 좋은 주주 4 | 06.27 | 1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