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내가 창밖을 보니까 오늘 날씨도 좋고 바람도 선선하니 놀러 가기 딱 좋은 거 같은데 그 때 기억나지? 갑자기 만나서 점심 먹으러 갔을 때 참 기분도 끝내주 고 음식이 기가 막혔는데 마침 배도 출출하니 너희 둘은 바이크 타 고 우리 둘은 차 타고 나가서 수다도 떨 겸 같이 라면 먹고 올래?>
저게 다 제목이라니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내가 창밖을 보니까 오늘 날씨도 좋고 바람도 선선하니 놀러 가기 딱 좋은 거 같은데 그 때 기억나지? 갑자기 만나서 점심 먹으러 갔을 때 참 기분도 끝내주 고 음식이 기가 막혔는데 마침 배도 출출하니 너희 둘은 바이크 타 고 우리 둘은 차 타고 나가서 수다도 떨 겸 같이 라면 먹고 올래?>
저게 다 제목이라니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