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Zz516s2/status/1921415919013593225
잡담 25년 백상 주쥰 넘 좋음ㅋㅋㅋㅋ
153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1 | 06.21 | 26,50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13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년 ⑤월의 주쥰 🦊 ─ 05/12 update 68 | 25.03.18 | 15,979 |
| 공지 | 알림/결과 | 만두들 우리 인구조사 해볼까 🍏🦊🤙 127 | 25.03.09 | 14,74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38 | 잡담 | 중증 긴급팬미팅 이짤 좋아 4 | 21:55 | 51 |
| 27437 | 잡담 | 주주시🎉🏥🦊🥼💙🎉 7 | 17:16 | 54 |
| 27436 | 잡담 | 주주의 백강혁이 오고 있다는 사실에 하루종일 기분이 너무 좋다ㅠㅠㅋㅋ 4 | 15:00 | 76 |
| 27435 | 잡담 | 인공눈물쇼 단어 보고 생각난 해원맥ㅋㅋㅋ 5 | 14:09 | 117 |
| 27434 | 잡담 | 누가 혐요일이랬어? 3 | 13:45 | 91 |
| 27433 | 잡담 | 인공눈물쇼 주쥰 잘할거같은데 4 | 13:03 | 106 |
| 27432 | 잡담 | 넷플은 긍정 논의 중이나 아직 확정된 내용이 없다라고하네 5 | 12:26 | 164 |
| 27431 | 잡담 | 맛점🦊🍜🎂🍰🧁🥂🎉🎉🎉🎀🎀 8 | 12:01 | 50 |
| 27430 | 잡담 | 심장이 뛰는 트윗이다 7 | 11:46 | 170 |
| 27429 | 잡담 | 백강혁을 또 볼수있다고요??? 5 | 11:38 | 116 |
| 27428 | 스퀘어 | [단독]'중증외상센터' 시즌2, 10월 촬영 시작… "배우들 그대로" 15 | 11:00 | 217 |
| 27427 | 잡담 | 주모닝🐈⬛🪻🖤 17 | 07:31 | 64 |
| 27426 | 잡담 | 부탄이랑은 이 짤도 진짜 닮았어ㅋㅋㅋ 7 | 00:29 | 143 |
| 27425 | 잡담 | 주나잇🦊🫳🫳🐶🌙 5 | 00:26 | 44 |
| 27424 | 잡담 | 부탄이랑도 웃김 3 | 00:11 | 109 |
| 27423 | 잡담 | 태블릿 들고 빙그르르 귀엽다 4 | 06.21 | 109 |
| 27422 | 잡담 | 부탄애비 짬바 4 | 06.21 | 119 |
| 27421 | 잡담 | 생각해보니 주주 젠틀맨,탈출도 가나디들이랑 찍었네 2 | 06.21 | 102 |
| 27420 | 잡담 | 이 날 완전 왕자님이다 3 | 06.21 | 119 |
| 27419 | 잡담 | 🦊 ㄱㅇㅇ 4 | 06.21 | 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