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전 보면서 다 스며든거 같아... https://theqoo.net/jtbc4singer/2355689470 무명의 더쿠 | 02-23 | 조회 수 1139 포레에 꽂혀서 팬싱2 정주행했는데 미클도 좋고 에델도 넘좋아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즌1하고 즌3도 이제 달려봐야지ㅎㅎㅎ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