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노하요💛
어제 니노누이랑 긴테 발송했다고 메일 받았어
탐라보니까 누이는 발송메일 도착하고도 하루이틀정도 딜레이 되나봐
인증샷이 귀여워서 빨리 받고싶긴하지만 귀여운 니노 보면서 조금 더 참아야겠어😌💛
덬들 누이도 빨리 도착하길 바라며🙏
행복한 하루 보내💛

니노하요💛
어제 니노누이랑 긴테 발송했다고 메일 받았어
탐라보니까 누이는 발송메일 도착하고도 하루이틀정도 딜레이 되나봐
인증샷이 귀여워서 빨리 받고싶긴하지만 귀여운 니노 보면서 조금 더 참아야겠어😌💛
덬들 누이도 빨리 도착하길 바라며🙏
행복한 하루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