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umabo.jp/95271
본작은 2014년에 상연된 우메보우 작품의 명작 재연. 우메보우 멤버는 물론 뮤지컬에서 스트레이트 플레이까지 폭넓게 활약하는 젊은 배우· 타와다 히데야 씨, 아이돌 그룹 AKB48(팀8 겸 팀K)에서 댄스 기술이 탁월한 요코야마 유이 씨를 맞아 풍경을 새롭게 파워 업해서 돌아왔습니다!
오코노미야키 가게를 운영하는 이가라시가에게 돌아가는 몇개의 트러블에 맞서서 「가족」을 주제로 한 하트 워밍인 스토리.
우메보우 작품은 본편에 대사가 일절 없는 것이 특징이다. 그러나 차례로 흘러나오는 J-POP의 가사가 캐스트진의 입의 움직임과 연기에 딱 빠져 춤과 합하는 것에서 솔직하게 감정이 전해집니다!
타와다 씨가 연기하는 것은 이가라시가의 장녀(요코야마 유이 씨)의 사랑의 상대. 두 사람의 로맨스 행방도 이야기의 포인트입니다.
말이 없는 것으로 시각에서의 정보가 직접 전해지면서 스테이지에 못 박히는 사이에 감정 이입해 갑니다! 또 거기에 SEKAI NO OWARI의 「스타 라이트 퍼레이드」나 ASIAN KUNG-FU GENERATION의 「리라이트 」등 친숙한 J-POP의 가사가 가슴에 훨씬 울린다는 상승 효과도. 웃음, 눈물, 그리고 기쁨. 질주감 넘치는 춤, 음악, 스토리가 혼연 일체가 된 신감각의 작품이 되고 있습니다.
장녀의 사랑 상대/타와다 히데야
치한남으로부터 도와준 것으로 장녀는 사랑에 빠진……
타와다 씨의 정서가 넘치는 댄스는 필견!
(타와다 씨가 WEP CM 출연중인) 헤파리제W 젤리를 꿀꺽꿀꺽 마시는 모습도 인상적
두 사람의 사랑, 그리고 이가라시 집에 평온한 행복을 찾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