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잘봤지만 언어울리는 코너 내심 귀여운 것도 보고싶었거든ㅠ
저번엔 안하기도 했고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스포도 안봐서 그런 부분엔 아예 생각도 없었는데 슈드 뜨는 순간의 기분이란ㅋㅋㅎㅋㅎㅋㅎ
다음 날 슈치슈치까지 나올줄은 몰랐다 진짜
뭐라 잘 설명 못하겠는데 슈슈들은 다 같은 마음었다고 믿어ㅠㅠㅋㅋㅋ
항상 잘봤지만 언어울리는 코너 내심 귀여운 것도 보고싶었거든ㅠ
저번엔 안하기도 했고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스포도 안봐서 그런 부분엔 아예 생각도 없었는데 슈드 뜨는 순간의 기분이란ㅋㅋㅎㅋㅎㅋㅎ
다음 날 슈치슈치까지 나올줄은 몰랐다 진짜
뭐라 잘 설명 못하겠는데 슈슈들은 다 같은 마음었다고 믿어ㅠ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