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gqkorea.co.kr/?p=335766
GQ 최근 기념하고 싶은 나만의 작은 성공이 있었다면요?
JN 좋은 옷걸이가 된 거? 요즘은 뭘 입어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아주 칭찬해!
GQ 오늘의 스타일링은 어때요?
JN ‘나 이런 옷도 잘 어울리네’ 생각했어요. 기분 좋습니다.(웃음) 취향적인 면에서는 사진 찍는 취미가 있는데, 저도 몰랐던 재능이 있는 것 같아요.
GQ 오늘 촬영장에도 카메라를 가지고 왔잖아요. 주로 뭘 찍어요?
JN 제가 멤버들도 잘 찍는 것 같아요. 결과물이 아주 좋거든요. 찍힌 사람 반응이 좋으면, 제 기분도 좋아지고요.
GQ 평소엔 찍어주는 사람이기보다는 찍히는 피사체의 입장일 때가 많잖아요. SNS에 업로드할 사진을 결정하는 자신만의 기준이 있나요?
JN 기준이 있죠. 너무 의식하지 않은 자연스러움이 중요한데 그게 제일 어려워요. 한 1천 장 중에서 10장을 골라 올리는 거예요.(웃음)
GQ 작지만 의미 있는 성공을 셀프 축하하는 쟈니만의 방법이 있나요?
JN 오늘 하루 좀 고생했다 싶은 날, 저만의 선물로 조니워커 블루를 한 잔 해요. 그러면 고생했다 싶었던 마음도 좀 뿌듯해지면서 피로가 싹 풀리죠.
GQ 그 순간, 조니워커 블루와 어떤 먹거리를 페어링하면 좋을까요?
JN 해외 나갈 때마다 초콜릿을 사 오는 편이거든요. 초콜릿과 조니워커 블루를 함께 먹으면 되게 잘 어울려서 멤버들이랑 자주 그 조합으로 즐기는 것 같아요.
GQ 조니워커 블루가 쟈니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나 봐요.
JN 저에게 조니 워커 블루는 성공, 나이스! 그런 좋은 기분이라서요.
GQ 성공에 대한 자신만의 정의가 있나요?
JN 내가 만족할 때죠. 결과가 어찌 됐든 그 과정을 즐기고 나다웠다고 만족할 때, 그게 성공 같아요. 무대가 하나하나 잘 마무리됐을 때도 나만의 작은 성공을 느끼죠.
GQ 오늘도 작은 성공을 이뤄낸 나 자신에게 건네는 건배사는?
JN 작은 성공이든 큰 성공이든 성공은 성공. 짠, Cheers to My Succe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