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월요일 연차인데 거래처에서 뭘 월요일까지 해달래
근데 자기들도 어디서 받아서 하는 거라 월요일에 주겠대
그래서 난 연차라 좀 실랑이 하다 결국 못 한다 이러고 끊었는데
엄청 신경 쓰여.....
그냥 이렇게 뭉개도 되는 건가 ㅠㅠ
내가 월요일 연차인데 거래처에서 뭘 월요일까지 해달래
근데 자기들도 어디서 받아서 하는 거라 월요일에 주겠대
그래서 난 연차라 좀 실랑이 하다 결국 못 한다 이러고 끊었는데
엄청 신경 쓰여.....
그냥 이렇게 뭉개도 되는 건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