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유선 통화로 이거이거 품목 관련해서 자료 좀 주세요 하는 게 편해? 난 압도적으로 제목이라고 생각하는데 상사는 전화로 요청하라고 계속 그래서 그렇게 하고 있긴 하거든 요청 받는 입장에선 뭐가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