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 어떨때는 안녕하세요 보내놓고 5분넘도록 아무말도 안할때도 있고마침 딱 봐서 맞장구로 네 안녕하세요 무슨일이싱가요 바로 날려도 묵묵 부답이고대답을 하든가 구구절절 장문으로 날리든가 둘 중에 하나는 좀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