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이직 하려다가 계속 실패했고 곧 7월초 퇴사예정이야
(개인사정이있어서)
7월초반까지 일한 급여 + 퇴직금 나올거같고...
7월말 준비하던 자격증 셤 있어서 이거만 집중하고 다시 구직활동 할까하는데
자격증공부도안되고
열심히 쉬는거도 아니고
인수인계는 거의 끝나가서 회사서도 내자리도없음 ㅠ
근데 불안하기도하고 해서
그냥 구직활동을 하면서 자격증공부하면서 괜찮은데있음 넣는걸로 해야하나..
면접 이번주에 3번봤는데 진짜 합격 연락도없기도하고
나도 별로 땡기지도않고그래...
근데 또 내가 요즘에 일하고싶은때 일할수있는 기회가 주어지는거도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