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휴 대체로 사람을 뽑았는데 돈 들어오고 나가는 거만 관리하면 되는 일임(출납까진 안함) 정산 업무 필요해서 예산-사용액-계류액-잔액 요구하는데 3번 받으면 그 사이 수정사항이 3번 다 달라짐. 엑셀 수식 어떻게 걸었나 보니 sum 같은 거 걸어서 해야 하는 걸 하나하나 다 입력해두었...
결국 본인이 못버티고 나가서 검증 중인데 돈 펑크나서 보니 셀서식을 잘못 설정하는 바람에 숫자로 인식이 안돼서 합계에서 빠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습해야 하는데 진짜 기가 차고 어처구니가 없어서 일 못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