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이 힘들다고 업계에 있는 분들이 말하길래
그래도 하는 사람은 하겠지 이런 안일한 마인드로 있었는데
이제 내가 이력서 넣는 시즌 되니가 체감이 오더라
공고 바닥친건 알았지만 이력서를 넣어도 안봐 ㅠㅜㅠㅜ
이력서를 열람하면 그나마 다행인 정도....
이쯤 되니가 과거에 했던 후회되는 일 생각나고 자신감도 떨어지고 ...
주변에서는 곧 될거다 될거다 하는데
내 자신감이 떨어지니 잘 안 와닿고 그런상황
취업하고 싶다 ㅠㅜㅠ
취업이 힘들다고 업계에 있는 분들이 말하길래
그래도 하는 사람은 하겠지 이런 안일한 마인드로 있었는데
이제 내가 이력서 넣는 시즌 되니가 체감이 오더라
공고 바닥친건 알았지만 이력서를 넣어도 안봐 ㅠㅜㅠㅜ
이력서를 열람하면 그나마 다행인 정도....
이쯤 되니가 과거에 했던 후회되는 일 생각나고 자신감도 떨어지고 ...
주변에서는 곧 될거다 될거다 하는데
내 자신감이 떨어지니 잘 안 와닿고 그런상황
취업하고 싶다 ㅠㅜ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