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수가 이번 주에 퇴사하는데 이건 괜찮거든? 근데 사수가 매일 7시 8시에 퇴근하고 대표님한테도 자주 혼남 왜 퇴사 직전 직원한테 이러지?
입사하고 6퇴 지금까지 3번해봄...... 미팅을 매일 5시 50분에 시작해서 정시퇴근이 어려움 + 화장실청소 탕비실청소 있음
일이 많음
개발자인데 모든 걸 바이브코딩으로 하고 코드 리뷰 딱히 안 함 근데 다 이러나? 이게 맞나 모르겠음 그리고 회사소개서랑 상품 소개서도 사수가 디자인 수정하던데 퇴사하면 이걸 나한테 시킨다는 거잖아...?
걍 일 많은데 개발 외 타 업무도 많이 시키고 미팅 6시 언저리에 시작하는 것도 이해 안 감 근데 이 불경기에 퇴사 오바겠지 하하 돈도 최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