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ㅓ차피 2년뒤 대기업 중견으로 뜰거라 상관없고 다 내포폴이긴 한데
클로드랑 같이 개발중임..ㅠㅠㅠ클로드가 해준다고 쳐도 내가 연결하고 다 해야 함.... 개발자친구들에게 좀 물어보는 중이고
근데 이거 이외에도 신입이라 나머지 선임들 잡무처리 다하는데
일ㅅ일 없는줄 알아서 ... 선임들이 일 찾아서 하래..ㅡ
일단 군말없이 하는데
ㅈㄴ무거운 엑셀을 옮기는 거거든 db랑 프론트 백단 만들고
이거 다하려니까 몸이 죽어나감...
월급 세후 220인데
계속 다녀야하는지 모르겠다... 나이 29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