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중소 이런곳도 계속 넣고는 있는데 연락이 안와 이제 공고도 잘 없고ㅠ
파견 물경력인거 아는데 무경력 보단 낫다 싶다가도 나이가 후반이라 내년 생각하면 정규 들어가기 더 빡셀 거 같기도 하고.. 그래도 어차피 후반인거 회사생활 1년 경험이라도 있는게 낫겠지? 너무 고민됨
파견 물경력인거 아는데 무경력 보단 낫다 싶다가도 나이가 후반이라 내년 생각하면 정규 들어가기 더 빡셀 거 같기도 하고.. 그래도 어차피 후반인거 회사생활 1년 경험이라도 있는게 낫겠지? 너무 고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