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월루토크 20후반 무경력이면 파견직이라도 가는게 나을까
355 5
2026.06.24 18:30
355 5
그냥 중소 이런곳도 계속 넣고는 있는데 연락이 안와 이제 공고도 잘 없고ㅠ

파견 물경력인거 아는데 무경력 보단 낫다 싶다가도 나이가 후반이라 내년 생각하면 정규 들어가기 더 빡셀 거 같기도 하고.. 그래도 어차피 후반인거 회사생활 1년 경험이라도 있는게 낫겠지? 너무 고민됨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82 00:05 5,27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0,67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05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재테크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21.01.31 196,603
공지 스퀘어/알림 🤬😡👹👺직방 슬로건🤬😡👹👺 60 20.07.30 251,7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849846 월루토크 개발자덬 질문좀) 유통직무로 입사해서 재고관리 시스템 만들고있는데 이거 정상인가 4 07:51 31
849845 월루토크 대표가 서류찍어주는시스템인데 은행가야해서 07:45 22
849844 월루토크 문제되는거 사수가 그냥 대충 처리하자고 하면 따라야 하는거지?.. 07:39 23
849843 월루토크 이런상황에서 퇴사가능?? 07:39 31
849842 월루토크 같은 신입급인데 일시키는 사람 1 07:37 58
849841 월루토크 회사에 기계식키보드 산덬들 자랑죰해줘 5 07:21 69
849840 월루토크 꼬들 2 07:13 22
849839 월루토크 어떤 사람이 좋은 사람이고 나쁜 사람이고 남들이 아는게 대수인가 싶어 07:13 31
849838 월루토크 마케팅 3년차 연봉 어떻게 돼? 07:09 28
849837 월루토크 타팀 동료 말투가 무례해서 거슬리는데 이럴 때 말해야 할까? 07:00 62
849836 취직/이직 괜찮은 회사 고르는 방법 뭐있어 ? 7 00:10 332
849835 월루토크 후임이 급여 올려달라고 나한테 자꾸 어필해 2 00:08 413
849834 월루토크 이직 적응기라 피곤한건가?? 00:08 62
849833 취직/이직 서류합 > ai역검합 > 1차면접합 > 2차면접합 > 3차면접 탈이면 3 06.24 233
849832 취직/이직 직장다니면서 자격증 준비하려니까 쉽지않다.. ㅋㅋ 06.24 99
849831 월루토크 같이 회사 뒷담하던 후임이 연봉 올라 나랑 20만원 차이난다는 걸 알게 됨 14 06.24 784
849830 월루토크 밤만되면 답답하다 06.24 98
849829 월루토크 포워딩 덬들 있어? 06.24 74
849828 월루토크 퇴근하고 집에 온지 몇시간 안됐는데 자고 일어나면 또 회사가네 06.24 57
849827 월루토크 퇴사무새 ㅅㅂ... 공고 떴길래 몇개 추천하니까 아 거긴 좀~ 하면서 변명함 2 06.24 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