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대학원전공은 이쪽이전혀아니었는데 얼떨결에되서 안맞는거하고있는데 원래 하던거하고싶어... 그래도 2년정도다니면 뭔가 보이겠지했는데 갈수록 아닌거같어...같은 업무아닌데 도전할거면 차라리 빨리 나왔어야했을까
월루토크 2년반정도됐는데 다른분야로 이직가능할까?
5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원래 대학원전공은 이쪽이전혀아니었는데 얼떨결에되서 안맞는거하고있는데 원래 하던거하고싶어... 그래도 2년정도다니면 뭔가 보이겠지했는데 갈수록 아닌거같어...같은 업무아닌데 도전할거면 차라리 빨리 나왔어야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