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는 부모님집에 살고있음 자취생각도 있긴하지만.... 일단은
근데 타지역에 아파트를 하나 분양받아서 지금 세입자에게 월세를 받고 있거든
근데 대출금 갚고 하다보면 크게 남는건 없어..
그냥 아파트 값이 오르길 기다리는 투자목적으로 갖고있는건데
차라리 그돈을 빼서 미국지수추종이나 우량주에 묻어두는게 수익률이 훨씬 좋을거같기도 해서 고민됨
일단 나는 부모님집에 살고있음 자취생각도 있긴하지만.... 일단은
근데 타지역에 아파트를 하나 분양받아서 지금 세입자에게 월세를 받고 있거든
근데 대출금 갚고 하다보면 크게 남는건 없어..
그냥 아파트 값이 오르길 기다리는 투자목적으로 갖고있는건데
차라리 그돈을 빼서 미국지수추종이나 우량주에 묻어두는게 수익률이 훨씬 좋을거같기도 해서 고민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0,042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712 | 취직/이직 | 무슨 면접장에서 45분째 기다리는 중 | 10:46 | 10 |
| 849711 | 월루토크 | 회사만 오면 왤케 화가 나지 2 | 10:45 | 12 |
| 849710 | 취직/이직 | 오늘 면접이다 | 10:44 | 9 |
| 849709 | 월루토크 | 업무 실수 지적하면 adhd로 방어 하는사람 어캄 2 | 10:39 | 49 |
| 849708 | 월루토크 | 간식살때 제로콜라 사달라고하고싶다.... 2 | 10:39 | 19 |
| 849707 | 월루토크 | 법인 회사돈을 개인돈처럼 생각하는 대표땜에 스트레스받음 | 10:38 | 13 |
| 849706 | 월루토크 | 못해먹겠다 진짜 | 10:36 | 20 |
| 849705 | 월루토크 | 퍼즐 | 10:35 | 19 |
| 849704 | 월루토크 | 거래처 사장중에 기복이 심하고 지가 뭐 되는 것 처럼 구는 사람 하나 있는데 며칠 전 부터 엄청 우리 직원을 엄청 괴롭히는거야? 1 | 10:33 | 41 |
| 849703 | 월루토크 | 우리회사에서 나만 고졸인데 6 | 10:30 | 126 |
| 849702 | 월루토크 | 공공기관 담당자가 육아단축근무 쓰면 누군가가 업무를 대체 하지는 않지? 5 | 10:25 | 81 |
| 849701 | 월루토크 | 나 입사한지 8개월찬데 파트별로 기싸움 보는거 재밌다.. | 10:23 | 47 |
| 849700 | 월루토크 | 퍼즐 | 10:22 | 22 |
| 849699 | 월루토크 | ㄸㄹㅇ 보존의 법칙 믿어? 1 | 10:22 | 43 |
| 849698 | 취직/이직 | 이력서...그냥 안될거같아도 넣는거지? 2 | 10:20 | 44 |
| 849697 | 월루토크 | 신입이 비품 분실하면 시말서 받음? 신입이니까 한번 넘어감? 8 | 10:20 | 113 |
| 849696 | 월루토크 | 이정도면 그냥 멍청하다고 봐야하지? | 10:17 | 29 |
| 849695 | 월루토크 | 공뭔덬들은 ai 뭐 써??? 3 | 10:16 | 65 |
| 849694 | 월루토크 | 의자 안 집어넣고 다니는 사람한테 편견있음 2 | 10:12 | 78 |
| 849693 | 월루토크 | 덬들 회사는 팀장이 실무를 한다 안한다 3 | 10:11 | 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