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려고 눈감고 누워도 내일 걱정뿐이고 심장 뛰어
팀장이 팀원들 한명씩 돌아가면서 조지는 스타일인데 이제 내차례거든 그전 타겟된 사람들은 세명 다 퇴사했어...
경력있는데도 공백기 7개월넘게있다가 겨우 이직한곳이라 버텨보려고했는데 나도 그냥 퇴사하는게 맞나... 퇴근해도 계속 회사생각만 나고 집오는 1시간 30분동안 걍 음악듣거나 할 생각도 없이 걱정만 하다가 집도착해... 근데 여기 관두면 진짜 아무데도 못갈것같아 하..
팀장이 팀원들 한명씩 돌아가면서 조지는 스타일인데 이제 내차례거든 그전 타겟된 사람들은 세명 다 퇴사했어...
경력있는데도 공백기 7개월넘게있다가 겨우 이직한곳이라 버텨보려고했는데 나도 그냥 퇴사하는게 맞나... 퇴근해도 계속 회사생각만 나고 집오는 1시간 30분동안 걍 음악듣거나 할 생각도 없이 걱정만 하다가 집도착해... 근데 여기 관두면 진짜 아무데도 못갈것같아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