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같은 규칙 생김
일단 나는 구사무실 사람인데
신사무실에 자리에서 음식 못먹는 규칙이 생겼대
계란이나 초콜릿 같은 것도
탕비실에 있는거 아님 모두 불가고ㅋㅋ
냄새 안나는것도 개인 자리에서 점심 먹는거 일절 금지
카페테리아에서도 금지
근데 ㅈ같은게 그래서 구사무실인 우리 사무실
올라와서 먹어야 한다는데 ㅅㅂ
돌아가면서 하는 전자레인지나 냉장고 관리는
우리만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나는 구사무실 사람인데
신사무실에 자리에서 음식 못먹는 규칙이 생겼대
계란이나 초콜릿 같은 것도
탕비실에 있는거 아님 모두 불가고ㅋㅋ
냄새 안나는것도 개인 자리에서 점심 먹는거 일절 금지
카페테리아에서도 금지
근데 ㅈ같은게 그래서 구사무실인 우리 사무실
올라와서 먹어야 한다는데 ㅅㅂ
돌아가면서 하는 전자레인지나 냉장고 관리는
우리만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