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픔의 종류가 다른느낌ㅋㅋㅋㅋ
월루토크 백수일때도 스트레스 심하긴했는데 그 가슴쬐는 스트레스는 직장다닐때가 훨심하다
36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62 | 00:05 | 5,12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5,3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2,27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8,675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678 | 월루토크 | 줄이어폰끼고다니는 직원어케생각함?ㅋㅋ | 09:04 | 5 |
| 849677 | 월루토크 | 와 기계식 키보드 되게 거슬리는 거였구나 | 09:02 | 9 |
| 849676 | 월루토크 | 오늘은 주식어플에 들어가지 않으리라 | 09:02 | 6 |
| 849675 | 월루토크 | 수요일은 정말 괴롭다 | 08:56 | 15 |
| 849674 | 월루토크 | 사는거 너무 개노잼임 | 08:51 | 19 |
| 849673 | 월루토크 | 미래적금 그냥 주거래로 만들어도되겠지 | 08:46 | 18 |
| 849672 | 월루토크 | 꼬들 5 | 08:45 | 25 |
| 849671 | 월루토크 | 4호선 지연이네 ㅅㅂ 1 | 08:42 | 44 |
| 849670 | 월루토크 | 덬들아 32살에 의사 가능해? 4 | 08:39 | 122 |
| 849669 | 월루토크 | 너희도 비품 안채우는 직원 있냐 3 | 08:39 | 63 |
| 849668 | 월루토크 | 이직했는데 또래가 없어.. 또래 없는 회사 다닐 수 있어?? 5 | 08:37 | 43 |
| 849667 | 월루토크 | 이번주 시간 왤케 안가지 | 08:31 | 15 |
| 849666 | 월루토크 | 자기가 힘들고 기분 나쁜 걸 계속 티내는 10살 차이(+) 나는 직원 | 08:29 | 35 |
| 849665 | 월루토크 | 아 선풍기 두대 쓰는데(탁상용) 개시원하네 3 | 08:26 | 78 |
| 849664 | 재테크 | 덬들은 부동산이야 주식이야? 4 | 08:23 | 94 |
| 849663 | 월루토크 | 이번달 내내 1시간씩 야근했는데 | 08:21 | 42 |
| 849662 | 월루토크 | 출근한다 ........... | 08:14 | 19 |
| 849661 | 월루토크 | 집에 가고싶어ㅠ 1 | 07:59 | 46 |
| 849660 | 월루토크 | 출근시간 엘베에 택배배달...층마다 멈추고........당연히 하지말라고 할순없는데 짜증나는건 어쩔수가없네 | 07:58 | 73 |
| 849659 | 월루토크 | 수발주랑 마감이 주업무인데 여기서 주도적으로 일을 어케 해 | 07:58 | 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