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한 주에는 진짜 주간보고 쓰려고 일을 만들어내야 하는듯 https://theqoo.net/job/4254410560 무명의 더쿠 | 17:12 | 조회 수 34 인사/총무 하는데 해야할일이 특별히 없는 주간은 정말 주간보고에 뭘 써야 하나 ... 그거 땜에 없는 일 만들어서 해야하는데 ㅠㅠ 이럴때 보통 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