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ㅣ ㅇ ㅈ
ㅡ ㅗ
ㄴ ㅇ
이 시밸러마
밀린 550만원 내고 지랄해라
아 진짜 조나 짜증나게하네
돈없으면 사업하지마
ㅇ ㅣ ㅇ ㅈ
ㅡ ㅗ
ㄴ ㅇ
이 시밸러마
밀린 550만원 내고 지랄해라
아 진짜 조나 짜증나게하네
돈없으면 사업하지마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8 | 06.22 | 20,05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7,021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538 | 월루토크 | 근로복지공단에 자료 낼때 임금(보수) 1 | 14:48 | 7 |
| 849537 | 월루토크 | 퍼즐 | 14:48 | 5 |
| 849536 | 월루토크 | 아니 개발하는데 지맘대로 테이블 정의 바꿔놓네 | 14:47 | 8 |
| 849535 | 월루토크 | 축하해줘 취직함 2 | 14:45 | 18 |
| 849534 | 취직/이직 | 면접 10분도 안보고 끝나면 기대안하는게 나으려나 | 14:44 | 10 |
| 849533 | 월루토크 | 이직 면접 볼 때 전회라 비전 없어 나왔다 이런 말 금지야? 1 | 14:42 | 32 |
| 849532 | 월루토크 | 퍼즐 | 14:37 | 25 |
| 849531 | 월루토크 | 아 진짜 퇴사자.. 아직 급여도 안나갔는데 이거 해달라 저거 해달라.. | 14:35 | 45 |
| 849530 | 월루토크 | 중소기업 소득세 감면 잘아는덬? 2 | 14:35 | 52 |
| 849529 | 월루토크 | 좆소의 엑셀은 초록색이 아니다 9 | 14:28 | 214 |
| 849528 | 월루토크 | 왔다 혈당스파이크 | 14:27 | 30 |
| 849527 | 월루토크 | 퍼즐 | 14:27 | 25 |
| 849526 | 월루토크 | 외근업무 안해보다가 이제와서 하려니까 쪼금 힘들고?귀찮?다ㅋㅋ | 14:26 | 19 |
| 849525 | 월루토크 | 회의 때 헛소리 삑삑해서 맨날 회의 길어지게 하는 사람 어떻게 해야됨 | 14:25 | 14 |
| 849524 | 월루토크 | 우리도 좆소여서 마이크로소프트 2016 쓰긴하는데ㅋㅋㅋㅋ 뭐랄까... 난 2016이 젤 안락한(?) 느낌........ 2 | 14:22 | 53 |
| 849523 | 월루토크 | 내일 사수님 오후에 미팅 나가셔서 해결할 수 잇는 거 오늘 다 해결해야돼 | 14:20 | 26 |
| 849522 | 월루토크 | 키보드 빌런이 옆자리라 괴로움 퇴치방법없어? 3 | 14:15 | 75 |
| 849521 | 월루토크 | 퍼즐 | 14:15 | 25 |
| 849520 | 월루토크 | 퇴사날 몇시쯤에 집에갔어 21 | 14:10 | 214 |
| 849519 | 취직/이직 | 2차 면접 때 보통 뭐 물어봐? | 14:08 | 20 |